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토] 김태희, '단아한 모습으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2일 서울 구로 나인스에비뉴에서 열린 KBS 드라마 '아이리스' 제작발표회에서 탤런트 김태희가 입장하고 있다.

    드라마 '아이리스'는 국가안전국(NSS)을 배경으로 첩보원들의 액션과 배신, 사랑을 그릴 블록버스터 액션물이다.

    김태희는 '아이리스'에서 팀장 국가안전국(NSS) 프로파일러 팀장이자 지적이고 당찬 매력으로 이병헌과 정준호를 사로잡는 '최승희' 역할을 맡았다.

    김태희는 "극 중 국가안전국(NSS) 요원 역할을 맡은 만큼 액션장면이 많다"며 "이에 실감나는 연기를 위해 액션스쿨도 다녔고 체중도 체중도 2-3kg 감량했다"고 밝혔다.

    이병헌, 김태희, 정준호, 김승우, 빅뱅 탑 등 초호화 캐스팅과 200억 원을 투입해 아시아와 유럽을 넘나든 블럭버스터 대작으로 국가안전국(NSS)을 배경으로 첩보원들의 액션과 배신, 사랑을 그려나갈 '아이리스'는 9월 첫방송 할 예정이다.

    뉴스팀 김기현 기자 k2h@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약·탈세' 박유천, 한국 왔다…5년 만에 돌연 입국

      그룹 동방신기를 탈퇴해 JYJ로 활동했던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한국에 온 근황을 공개했다.박유천은 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일본어로 "오늘은 정말 추웠다. 그래도 즐거웠다"며 "그리운 추억과 설레는 ...

    2. 2

      한국판 '미녀와 야수' 온다…김민주·로몬·문상민 신선 캐스팅

      넷플릭스가 새로운 시리즈 '뷰티 인 더 비스트'(가제)의 제작을 확정하고 김민주, 로몬, 문상민까지 신예 배우들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뷰티 인 더 비스트'(가제)는 늑대로 변하는 ...

    3. 3

      [포토+] 권진아, '우아함 뽐내며 등장~'

      가수 권진아가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