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있는 가구 에몬스(대표 김경수)는 봄 침실 제품으로는 로맨틱 감성의 온화한 화이트컬러를 주제로 한 '실루엣'과 여성이 갖고 싶은 최고의 보석을 상징하는 '티파니'를 내놓았다.

실루엣은 아이보리 펄,엘레강스 요소의 몰딩,프로스트 유리(서리가 내린 듯한 안개유리) 소재의 조합으로 기존의 화이트칼라 스타일과는 차별화된 화사한 색감을 주고 있다. 특히 프로스트 인쇄기법의 유리는 특유의 입체감을 살리면서 차가운 느낌을 없애 럭셔리한 느낌과 시각적으로 은은함을 느끼게 해준다. 허리 라인을 강조한 웨이브 라인,모서리 공간의 포인트 요소 등이 은은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장롱 6문,침대,4단 서랍장 세트가격 360만원(침대 매트리스와 거울은 별도).

여성의 꿈 '최고의 보석'이라는 컨셉트로 시작된 '티파니'는 골드를 머금은 화이트 느낌을 표현함으로써 럭셔리한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고급 화이트 유리에 강한 펄감을 이용한 실크 인쇄공법을 적용하고 48개의 정품 스와로브스키를 포인트로 사용해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살려냈다. 장롱 손잡이에는 체코산 큐빅을 둘러 보석의 형상을 표현함으로써 도어와의 일체감을 주도록 디자인했다. 회사 측은 화사하고 깨끗한 느낌의 침실 공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장롱6문,침대 4단서랍장 세트가격 367만원(침대 매트리스와 거울은 별도).

에몬스의 신상품은 예년에 비해 변화의 폭이 넓진 않지만 대중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강조됐으며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스티지 성향의 제품이 일부 등장한 것이 눈에 띈다. 디자인에 있어서 필요한 요소로 에코,내추럴,럭셔리,휴먼 외에 감성과 포용이라는 요소를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