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직과 초대졸 인재를 찾는 기업들의 채용공고가 잇따르고 있다.

11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LG생명과학은 13일까지 의약분야 해외영업을 담당할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 수의학 전공자로 영어실력이 일정 수준 이상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20일까지 해외영업, 구매, 자재관리 등 각 부문에서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해외영업 부문은 4년제 대졸 이상인 실무 경력자로 해당국가 언어 및 영어 구사가 가능해야 지원이 가능하다.

동부상호저축은행 14일까지 하반기 경력사원 채용에서 수신영업과 여신영업을 담당할 인재를 구하고 있다.

지원자격은 해당 분야 5년 이상이다.

동양메이저/건설은 해외영업, 기술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해외영업 부문은 4년제 대졸 이상에 해당분야 경력이 3~7년이고 영어 활용에 능통해야 지원할 수 있다.

두산 주류BG(Business Group)는 특판 영업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인 남성으로 1980년 이후 출생자다.

이밖에 한국투자저축은행는 21일까지 법인영업 부문의 경력사원을, 동국제약은 14일까지 약국ㆍ병원 영업 사원을 각각 채용할 예정이다.

초대졸 채용소식도 풍성하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에 따르면 LG상사는 전문비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광주은행은 창구텔러를 채용한다.

2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8월과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성적 B학점 이상, 1984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에 한한다.

삼보컴퓨터는 세무회계업무를 담당할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초대졸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더페이스샵은 전산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초대졸 이상 학력 소지자로 직무별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이스트소프트는 총무팀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초대졸 이상으로 1982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pseudojm@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