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시구에도 최선 다하는 홍수아 … 2년만에 돌아온 '홍드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기 탤런트 홍수아가 두산-한화의 프로야구 플레이오프의 시구를 맡아 화제다.

    14일열린 두산- 한화의 경기는 뮤지컬계 최고 배우로 꼽히는 남경주가 애국가를 열창하며 열였으며 여느 경기보다 더 많은 응원전과 함께 힘차게 경기를 시작했다.

    홍수아는 한화 톱타자인 고동진을 상대로 마운드에 올라, 빠른직구를 던져 관중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시구자로서 이제는 어느정도 경험이 붙은 홍수아는 예즌 첫 시구때 나서기 위해 열심히 연습한 후 시구에 임했지만 '오버한다' '홍수아 굴욕사진' '홍수아 시구' 등으로 마음앓이도 했었다.

    2005년 7월에도 이번 경기와 같은 장소에서 시구했던 홍수아는 그녀의 폼이 마치 미국 메이저 리그 투스 페드로 마르티네스를 연상케 한다고 하여 '홍드로'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하지만 그녀의 이런 시구는 다른 연예인들의 '시구 흉내'가 아닌 그녀만의 열정을 다하여 최선을 다한 모습이었기에 팬들에게 많은 응원을 받기도 했다.

    14일에도 멋진 시구로 많은 찬사를 받은 홍수아는 1남1녀중 장녀로, 늘씬 미녀다. 재즈댄스에도 소질이 있는 그녀는 다수의 CF는 물론 '잠복근무' '페이스' '조폭마누라2' 등 영화에도 출연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BTS, 14곡 담은 정규 5집으로 돌아온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사진)이 오는 3월 20일 오후 1시에 14곡을 담은 다섯 번째 정규 앨범으로 복귀한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5일 밝혔다.BTS는 이날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정규 5집 발매 소...

    2. 2

      전지현부터 구교환까지…쇼박스, 2026년 승부수 던졌다

      쇼박스가 2026년 극장가를 겨냥한 신년 영화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장르와 규모를 가리지 않은 굵직한 작품들을 전면에 내세워 새해 극장가에 승부수를 던진다. 쇼박스는 지난 2일 스케치...

    3. 3

      "내가 다 망쳐"…소향, '골든' 무대 쏟아진 혹평에 결국

      가수 소향이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골든(golden)' 커버 무대에 쏟아진 혹평에 사과했다.소향은 지난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에서 "'골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