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12일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국내 첫 공연 예정인 유럽, 브로드웨이의 흥행작
- 작품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는 관객 중 추첨 통해 티켓 증정 (8월 13일~31일)


(2007.8.21) 유럽과 브로드웨이에서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유럽 뮤지컬의 명작 뮤지컬 <햄릿>(http://www.musicalhamlet.com)이 8월 27일 티켓박스를 오픈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세계적인 명작 ‘햄릿’을 각색한 뮤지컬 <햄릿>은 오는 10월 12일부터 11월 11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舊 리틀앤젤스회관)에서 공연되며, 8월 27일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와 옥션 티켓(www.auction.co.kr)을 통해 티켓박스를 오픈한다.

뮤지컬 <햄릿>은 유럽에서 2000년부터 2006년까지 1,0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였으며, 2003년과 2004년에는 브로드웨이에서도 공연되어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특히, 원작에 대중성을 가미한 완벽한 각색, 화려한 전식 회전무대와 패션쇼를 방불케 하는 고품격의 의상, 락과 클래식의 하모니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음악으로 유럽 뮤지컬의 진수라는 평가를 받은 작품이다.

또한, 이번 한국 공연에서는 최근 뮤지컬계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실력파 배우 김수용, 신성록과 떠오르는 신예 성두섭, 공개 오디션을 통해 수 백대 일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가수 신주연, 그리고 가수 김도향과 신효범, 연기자 송용태 등 가창력과 연기력을 두루 갖춘 배우들이 캐스팅 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뮤지컬 <햄릿>은 이번 티켓박스 오픈과 함께, 한국 팬들과의 첫 만남을 기념하여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8월 13일부터 31일까지 뮤지컬 <햄릿>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10월 12일 첫 공연티켓(1인당 2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뮤지컬 <햄릿>의 제작사 ㈜PMG네트웍스 이철주 프로듀서는 “한국 뮤지컬 시장의 규모와 뮤지컬을 사랑하는 관객 수가 점차 확대되어감에 따라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갖춘 유럽 뮤지컬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해외에서 검증된 흥행성과 작품성,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의 열연을 통해 국내 팬들도 뮤지컬 <햄릿>의 재미와 감동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