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골프그룹(www.nskgolf.com)은 중국 산동성 용구시에 약 800여 만평 부지에 현재 세계최대규모인 225홀을 운영중이다.

남산국제골프클럽이 6개 골프장 117홀로 되어있고, 남산동해골프클럽이 6개 골프장 108홀로 구성되어있다.
바다와 맞닿은 골프장은 코스마다의 아름다운 풍경이 수려하고 특히 유명한 프로골퍼 몽고메리가 설계한 몽고메리코스, 송도코스는 세심한 디자인으로 골퍼들의 찬사가 끊이지 않고있으며 부대시설로는 300여 타석의 육지와 수상 연습장이 있고, 사우나, 헬스장, 워터파크 등 휴식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다.

남산 국제골프클럽은 인천국제공항에서 매일 8편의 항공편(연태↔인천)이 운항되며, 제주, 부산보다 빠른 45분의 비행시간으로 출발 당일 라운드가 가능하다.

창립회원모집은 성황리에 마감하였고 입회금액 2,570만원의 1차회원을 모집할 예정이다. 회원특전으로 본인포함 가족(최대6~8명)에 대해 정회원 대우를 제공하며 회원별 동반3인까지 준회원대우를 해준다.

특히, 그린피 평생무료(멤버십코스), 무제한 라운딩, 주중 주말 2인플레이 가능, 부킹, 사용횟수 무제한, ‘한국회원 전용창구’ 운영 등으로 골프장 이용시 불편함이 없도록 세심한 정성을 다하고 있다.

또한 정식회원권으로 현지인들과 똑같은 시설이용료를 내며 숙박일수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다.

국내회원권과 마찬가지로 양도, 양수가 가능하며 현재, 중국의 골프장 회원권들도 분양가에 비해 상승된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다.

중국 현지에서 골프장 회원권을 구입한 이모(52)씨는 "중국 골프장을 찾는 한국인이 최근 크게 늘었다”며 조만간 중국에서도 한국처럼 골프장 회원권이 중요한 재태크 수단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중국 골프여행이 자리를 잡아가는 가운데 저가의 여행사 상품, 소멸성 이용권을 구입하여 라운딩한 후 바가지상술과 부실한 회원관리 등 편치 않았던 기억이 있다면, 225홀 코스와 3,800여 객실,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남산국제골프클럽의 정회원 모집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문의 02-537-8876 (주) 한국남산골프
인천공항에서 45분, 세계최대 225홀 골프장(중국)정회원모집
< 이 기사는 기획PR 기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