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경 스타워즈] 현대證 최관영씨 주간수익률 2.18% 1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스피 지수가 주 초반 조정을 딛고 오름세를 이어간 가운데 '한경 스타워즈' 참가자들은 대부분 시장관망세를 이어갔다.

    종목 중심의 개별장세가 지속되면서 참가자들의 수익률도 차별화되는 양상을 보였다.

    지난주 수익을 낸 참가자는 최관영 현대증권 수석연구원과 문필복 메리츠증권 광화문 지점장,신동성 한국투자증권 수석PB뿐이었다.

    이 중 최관영 연구원은 진성티이씨 폴리플러스 넥스턴 에쓰씨엔지니어링 등을 매매해 가장 높은 2.18%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문필복 지점장과 신동성 수석PB의 주간 수익률은 각각 1.95%와 1.65%였다.

    반면 누적 수익률 1위의 대우증권 이동관 과장은 현대상선과 산성피앤씨 등을 매입가보다 싼 값에 팔며 8.82%의 손실을 기록했다.

    대회 개막 후 지금까지의 수익률도 236.53%로 다소 낮아졌다.

    강지연 기자 sere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홍춘욱 "AI株 버블권 진입…소수만 살아남는다" [한경 트렌드쇼]

      "인공지능(AI) 주식 일부는 거품 영역에 들어온 만큼 투자에 유의해야 합니다."홍춘욱 프리즘투자자문 대표(사진)는 오는 21일 개최 예정인 '2026 한경닷컴 신년 트렌드쇼'를 앞두고 최근 진행한 인...

    2. 2

      '살 빼는 약' 대신 베팅했더니…'주가 40% 폭등' 개미들 초대박

      비만 치료제에 쏠렸던 투자자의 시선이 글로벌 빅파마(대형 제약회사) 전반으로 확산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의 약값 규제와 관세 압박이 완화되고, 면역·항암 등 기존 주력 치료 분야 신약이 성...

    3. 3

      유엔 안보리, 오는 12일 우크라 관련 긴급회의 개최

      유엔 안전보장이사회가 다음 주 긴급회의를 열고 우크라이나 문제를 논의할 예정이다.10일(현지시간) AFP 통신에 따르면 이번 회의는 우크라이나가 요청했으며 프랑스와 라트비아, 덴마크, 그리스, 라이베리아, 영국 등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