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 남성 수술을 받기 위해 비뇨기과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되는데 이는 수술을 하기 때문에 샤워나 행동상에 제약이 따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제는 이런 계절상의 제약과 불편 없이 간단히 주사만으로도 확대술이 가능해져 그동안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던 남성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바로 필러주입 음경확대술인데 수술이 아니므로 통증이 없고 관리상의 불편이 없다는 점은 의사나 환자 모두에게 매력이 아닐 수 없다.

그동안 필러주입에 대한 단점으로 지속기간이 짧다는 점을 들 수가 있었는데 반영구 필러의 개발에 많은 발전이 이루어져 현재는 여러 종류의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고 음경확대용으로는 '아쿠아미드'라는 반영구 필러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다.

아쿠아미드는 크로스링크된 Polyacrylamide가 2.5% 그리고 물이 97.5%인 필러로 반영구필러중 가장 물의 함량이 많은 제품이다.

물의 함량이 많은 것은 조직내에서 유연성있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유지하는 비결이 된다.

코넬비뇨기과(www.conel.co.kr)의 조은석 원장은 "아쿠아미드 약물주입법으로 10분만에 음경확대와 귀두확대, 조루치료까지 해결할 수 있어 1석3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시술 후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시술 후 치료과정이 필요 없어 두려움 때문에 수술을 주저했던 사람들에게는 가장 적당한 시술법이라고 설명했다."

필러의 선택에 있어 또 한 가지 중요한 점은 과연 안전한가 여부인데 지금 당장은 문제가 없더라도 정말 몇 년 또는 몇 십 년 후까지도 안전할지에 대한 걱정이다.

그러나 아쿠아미드는 PAAm분자들 사이로 물, 이온, 산소, 각종 저분자량의 대사산물들이 자유로이 통과할 수 있어 피부내의 정상적인 대사과정에 전혀 방해를 주지 않는다.

아쿠아미드는 덴마크産으로 유럽에서는 2001년부터 판매중이며 세계적으로 30개국이상에서 사용되고 있고 지금까지 10만건 이상의 시술이 행해졌다고 한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필러주입법은 큰 효과를 곧바로 얻을 수 있고 매우 편리하지만, 결코 쉬운 시술이 아니라는 점이다.

특히 반영구필러의 경우는 지속기간이 짧은 일반필러에 비해 더 많은 경험을 필요로 한다.

부작용의 예방과 치료에 대한 효과적인 방법을 잘 알고 있는 경험 많은 시술자의 선택이 중요하다.

코넬비뇨기과는 현재 서울, 대구, 부산지역 등 3곳에서 운영 중이다.

문의 1544-2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