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산상의 회원사 대상 1.5%P 이상 금리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산상공회의소 회원업체들은 앞으로 연 1.5%포인트 이상의 파격적인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울산상공회의소는 2일 대출요건에 결격사유가 없는 회원업체들이 담보 또는 신용대출을 받을 경우 종전보다 연 1.5%포인트 이상의 파격적인 금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의 지역경제활성화 자금대출 협약을 경남은행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울산상공회의소로부터 추천받은 회원업체가 경남은행에 운전자금이나 시설자금 대출을 신청할 경우 종전 7.14% 안팎의 대출금리가 신용등급과 담보에 따라 5.24~5.74%로 크게 낮아지게 된다.

    또 평소 1주일에서 한 달 정도 걸리는 대출심사 일정도 24시간 이내로 크게 단축된다.

    대출금액과 기간은 운영자금의 경우 10억원 이내 3년,시설자금은 20억원 이내 10년이며 대출이자는 3개월 단위의 변동금리가 적용된다.

    ADVERTISEMENT

    1. 1

      15시간 마라톤 재판 내내 자리 지킨 尹…구형 입도 못뗀 특검

      9일 종결을 예정하고 열린 윤석열 전 대통령 등 12·3 비상계엄 주요 가담자의 내란 혐의 사건 공판이 15시간 가까이 진행된 끝에 마무리되지 못한 채로 종료됐다. 사건을 심리 중인 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

    2. 2

      오세훈 살해 협박 20대, 선처해줬더니…또 테러 글 올렸다

      지난해 오세훈 서울시장 살해 협박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가 오 시장의 선처로 풀려난 20대가 또다시 테러 글을 인터넷에 올려 경찰에 입건됐다.경기 화성동탄경찰서는 공중협박 혐의로 20대 A씨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 중...

    3. 3

      직원 극단적선택 몰고 간 점주…무려 10년 '가스라이팅·폭행'

      직원을 상습적으로 폭행하고 개인적 심부름과 근무 강요 등으로 괴롭힌 40대 휴대전화 대리점주가 구속기소 됐다. 해당 점주가 직원을 괴롭힌 기간은 무려 10년에 이른다.광주지검 목포지청은 상습상해 및 근로기준법 위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