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화장품, 건강기능음료에 친환경 건강식품 등을 앞세운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새로이 뜨고 있는 기업이 있다.

그 기업은 바로 유통문화의 신토불이를 표방하는 김찬기 대표가 이끄는 (주)오투엔 인터네셔날(www. Doulter.com 031-423-9035)이다.

(주)오투엔 인터네셔날의 대표 상품 MOP시스템 화장품에, (주)청계림의 새로운 상표 '고추먹고 맴맴'과 '고향 사람들'을 새로이 런칭, 업계를 평정할 기세다.

현재 이들 상표는 특허 출원중으로 오는 9월 새로운 인터넷 쇼핑몰 오픈과 함께 활약이 기대되는 종목으로 벌써부터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최근 <어차피 겪어야 할 시련이라면 즐겨라>라는 책을 출간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 대표다운, 친환경 고기능성 명품화장품을 컨셉으로 하는 피부의 자연 치유력을 강화한 천연 항산화제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개선 효과가 탁월하고 세안용 폼 클린징과 스킨, 에센스, 세럼(그림)등으로 구성되어 아름다운 피부로의 턴오버 기능을 활성화 시키고 미백효과 역시 뛰어나다.

(주)오투엔 인터네셔날의 또 다른 주력 제품루이보스티(tea)는 아프리카 고산지대에 자생하는 관목으로서, 잎을 잘게 자른 후 발효시킨 차다.

항산화물질인 SOD를 다향 함유하고 있으며 카페인이 전혀 없어 건강기능음료로도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다.

녹차나 홍차와 달리 떫은 맛이 없어 남녀노소, 심지어 유아들까지 부담없이 차를 마실 수 있다.

차 외에도 '히타조끼','마사지벨트','온티슈','간접조명앨범'등도 꾸준히 인기를 더해가고 있어 1년의 농사를 짓는 농부의 마음처럼 황무지를 옥토로 바꾸는 제조유통회사가 되겠다는 강한 의지를 밝혔으며, "오늘보다는 내일을 준비하며 미래를 위해 신토불이 제품이 세계속의 유통시장에서 우뚝 서는 그 날까지 모든 열정을 쏟아 넣겠습니다"라고 김 대표는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