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청담이사랑치과(원장 성요길 www.2sarang.com)가 기존 임플란트 시술과 브릿지의 단점을 해결한 '오퍼스 레이저'와 '에어브릿지' 치료 방법을 선보여 치과진료를 두려워하는 환자들의 발걸음을 가볍게 해주고 있다.

치아의 노화나 치주염, 충치 등으로 치아를 상실한 경우 기존에는 양 옆의 치아를 깎아 내고 씌어주는 브릿지나 마취 후 수술을 해야 하는 임플란트 시술을 받아야만 했다.

이 두 가지 방법은 치료 시 메스나 드릴, 마취를 사용하는 전통적 방식으로 환자들에게 심적 부담을 안겨줬다. 에어브릿지와 오퍼스 레이저는 無마취, 無출혈, 無통증을 실현한 인간 친화적인 치료 방법이다.

마취가 필요 없으므로 환자는 치료기간과 치료비용 부담이 줄어드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또한 마취를 할 수 없는 고혈압환자나 노약자, 소아, 임산부들도 안심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에어브릿지는 양쪽 치아에 1.5-2.0mm 깊이의 미세한 구멍을 낸 후, 치아의 구멍에 키(Key)를 넣어 단단하게 장착한 뒤 인공치아를 끼워 넣는 신세대 보철치료법이다.

인공치아의 기능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음식물을 씹는 저작기능과 유지력이 높으며 탈락률이 낮아 안심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비교적 비용이 저렴하다는 점도 또 다른 특징이다.

오퍼스 레이저 치료는 기존 임플란트 시술에서 한 단계 발전한 방법이다.

이 방법은 기존 임플란트 시술에 비해 정밀한 시술이 가능하고 조직 손상도가 훨씬 적어 성공률이 높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잇몸절개나 2차 수술을 할 때 혈관의 응고과정을 유도해 출혈을 최소화하며, 잇몸절개와 동시에 작은 림프관을 막아줘 면역반응의 일종인 부어오름이 생기지 않는다.

즉 감염에 의한 임플란트 실패를 막아주고 신경말단을 자연적으로 봉합해 수술 후 통증경감 효과가 크다는 게 또 다른 장점이다.

이 시술 방법은 현재 미국식품의약국(FDA)을 통해 임상결과의 안전성을 입증한 치료방법이다.

성요길 원장은 "에어브릿지는 양쪽 치아에 미세한 구멍을 뚫는 치료의 핵심이기 때문에 숙련된 전문의에 진료받아야 한다"는 말과 함께 "오퍼스 레이저는 이미 외과나 신경외과에서 널리 이용하고 있는 시술로 차세대 임플란트 시술법으로 떠오르고 있다"는 말을 전했다.

문의 (02)517-8275

<에어브릿지와 오퍼스 레이저의 장점>

1.지대치의 손상이 거의 없고 시술간편

2. 저작기능과 유지력이 높으며 탈락률이 낮음 3.시술시간이 짧으며 통증이 없음 4.치아의 보존적 처치기능 5. 비교적 비용 저렴 6. 메스나 드릴를 사용하지 않아 고통 및 심적부담 최소화 7. 마취,부작용이 없어,.고혈압, 노약자,임산부등 진료가능 8. 출혈이 작고, 멸균효과로 2차 감염 가능성이 없음 9. 조직손상이 적고 흉터가 없음 10..부증 최소화 11. 2차 수술이 필요없음 12.10~15분 이내의 짧은 수술 시간 13. FDA를 통해 임상결과의 안전성 입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