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어패럴의 여성캐주얼 '여성크로커다일'은 소비자의 신뢰를 바탕으로 최근 관련 시장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다.

형지어패럴은 1996년 '여성크로커다일'을 론칭해 2001년 토털 여성복 브랜드로 리뉴얼한 지 5년 만에 전국에 걸쳐 310여개 유통망을 확보하면서,여성복 단일 브랜드로는 최대 매출액을 내는 업체로 성장했다.

특히 올해 2월부터는 롯데 등 전국 유명 백화점 매장으로도 진출하면서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가고 있다.

이러한 괄목할 만한 성과는 30~50대에 이르는 중·장년 여성들이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를 내놓고,여성 소비자들의 구미에 맞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면서 신뢰도를 쌓아간 것에 기인한다.

여성크로커다일 소비자들이 접근하기 쉬운 동네 상권에 집중 출점해 주부들이 패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가까운 곳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백화점 고가 제품군에 비해 가격은 저렴해도 송윤아 등 빅모델을 활용한 스타마케팅으로 이미지는 고급화돼 있는 것도 여성크로커다일만의 특징이다.

무엇보다 편안하고 활동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여성크로커다일의 인기 비결 중 첫 번째다.

이제 형지어패럴은 여성크로커다일을 단순한 상품이 아니라 소비자의 고민을 함께 해결하고 행복을 주는 브랜드로서 늘 변함없는 모습을 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