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은 기업경영의 첫 번째 가치를 고객중심의 경영에 두고 있다.

배려와 상호존중의 정신으로 고객과 사회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기업을 지향하고 있는 것.이에 맞춰 GS건설은 아파트 AS의 획기적 개선과 고객 서비스 교육 강화,CRM(고객 관계 관리)시스템 구축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2년 동안 운영해 온 대고객 서비스 활동의 결과로 초기에 비해 AS 미처리 건수를 20분의 1로 줄였다.

고객 불만 발생시 처리 시간도 경쟁사에 비해 앞서고 있는 등 성과를 내고 있다.

또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맞춤 서비스를 위해 운영하고 있는 '자이안 매니저(Xian Manager)'와 입주자 사전점검을 고객들의 '가족행사장'으로 승화시키는 등 자이의 고객만족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GS건설은 또 '자이' 입주자들에게 방문 웰빙 청소 서비스인 '자이+1'을 실시하고 있다.

'자이+1'서비스는 가정내 이불,베개 등에 서식하는 집먼지 진드기를 제거하고,자외선 살균기를 통해 곰팡이,세균까지 소멸시키는 청소 서비스로 현재 전국 자이 아파트에서 실시되고 있다.

이 밖에 자이 입주 예정자에게 배포하는 '자이스토리',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고품격 아파트 전문 잡지 '가가자이' 등을 발행,배포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