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세계 5대 건강식품인 김치와 함께하는 뷔페식 김치카페가 화제다.

(주)타이디자인닷컴이 운영 주체인 김치카페 '비제이리'는 모델하우스 개장 때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프랜차이즈다.

본사가 모든 관리를 대행하기 때문에 전국 어디에서나 남녀노소 관계없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2000년 3월에 설립된 (주)타이디자인닷컴은 6년의 역사를 지닌 창업 개발과 비즈니스컨설팅 전문 업체이다.

현재 김치카페 프랜차이즈 사업과 우리 농수산물 소비 및 선물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전 세계에 500여 지점을 개설한다는 목표로 출범한 김치카페 프랜차이즈의 사업내용을 요약하면 우리 농수산물 소비 및 선물 캠페인에 참여해 수익을 올리는 아이템이다.

농촌 발전과 국익에 도움을 주는 독특한 사업인 셈이다.

회사가 전폭적인 지지로 사업을 대행하므로 초보자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김치카페 지점 개설시 회사에서는 펜션이용 시 50%까지 할인되고 콘도 이용 시에도 50%~80%까지 할인 예약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또 국제항공 할인도 가능한 펜션가이드 플래티늄 VIP카드 5만장~10만장을 김치카페 지점 주변에 배포하며, 카드지참 시 김치카페에서 30% 할인 혜택을 준다.

김치카페는 커피와 식사,주류도 판매하며 김치를 비롯해 식품도 판매하는 다원적 수익구조를 갖고 있다.

김치카페는 전문가들에 의한 동업대행이기 때문에 사업 참여 후 즉시 수입이 발생되며 필요시 회사에서 전단지,플랜카드,광고마케팅 등의 추가작업을 통해 확실하게 수익 구조를 보완해준다.

모든 수익구조를 맞춤형으로 투명하게 관찰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회사와 응집력 있는 캠페이너들이 파트너 역할을 해 줌으로써 수입이 안정적이며 편하게 활동하고 싶은 사람은 회사의 양해 하에 외근 연봉제도 가능하다.

김치카페는 모든 연령의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아이디어 사업이면서도 운영권 양도·양수에 따른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는 실속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대표이사 이범준(사진)씨는 국제적으로 활동해온 컴퓨터 디자이너로 1997년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MOMA(Museum of Modern Art)에서 개최된 한국영화제의 그래픽을 담당하기도 했다.

현재 우먼토픽(www.womantopic.com)과 스타토픽(www.startopic.com) 대표로 있으며 펜션가이드(www.pensionguide.co.kr) 회장을 맡고 있다.

문의 (02)532-7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