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콤티워터인더스트리사(대표 김삼술 www.kmt24.com 대표 김삼술) 상온에서도 육각수의 결정구조가 풀리지 않도록 설계된 '콤티 자화육각수기'를 선보여 화제다.

육각수는 찬물에서만 형성된다는 통념을 뒤엎은 셈이다.

기존의 제품과 확실히 차별화되는 이 회사의 자화육각수기는 식수뿐 아니라 생활용수 전반에서 현대인의 건강을 지키는 파수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콤티 자화육각수기'는 물을 우리 몸에 가장 좋다는 육각결정구조로 바꿔주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

수도 원수 배관에 설치만하면 특별한 관리 없이 집 안 전체의 수돗물을 인체에 가장 적합한 육각수로 바꾸어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것. 때문에 음식조리뿐 아니라 샤워와 세탁, 악취 제거 등 전반적인 용수를 건강한 육각수로 이용할 수 있다.

육각수 결정을 지닌 물은 탁한 산성혈액을 맑게 해 노화를 지연시키는 항산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아토피성 피부염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알레르기성 질환자들에게 단연 인기가 높다.

또한 그 입자가 작기 때문에 용해력과 침투력, 세정력, 정화력에 있어 기존의 각종 기능수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효능을 지녔다.

즉, 집안 용수가 육각수로 대체되면 몸의 체계가 자연 상태로 바뀌고 약해진 몸의 면역력이 회복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신제품 자화육각수기는 콤티사가 (주)한국금속기술연구원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개발한 것으로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를 주고 있다.

김삼술 대표는 "문의하는 고객 모두에게 자료를 발송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이해를 돕고 있다"며 "가정은 물론 농장, 목욕탕, 화원, 각종 산업체 등 모든 방면에 적용될 수 있어 자화육각수기의 수요전망은 매우 밝은 편"이라고 말했다.

문의 (02)878-4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