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비만은 성인병의 주요 원인으로 지목된 지 오래다.

한편 비만은 자기관리에서 실패한 것으로 인식되면서, 개인의 이지에 대한 또 다른 '척도'로 부각되고 있다.

이로 인해 각종 관련 상품 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자신에게 꼭 맞는 제품을 찾는다는 건 어려운 일이다.

(주)뉴런의 '구명탕'은 이런 점을 간파해 나온 제품으로 비만인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구명탕의 강점은 운동요법과 똑같은 원리를 적용해 다시 비만 상태로 돌아갈 확률을 최소화한 획기적인 제품이라는 것. 즉, 다이어트 부작용인 요요현상에 대한 걱정을 제거했다.

또한, 미니스커트 열풍과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이 제품은 자연스런 식욕조절과 운동기능 활성화로 운동량이 적은 사람도 단기간 내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한의사의 자문과 기술진의 협력으로, 개인 체질에 맞게 별도 제조되기 때문에 여타 다이어트 제품과 차별화 된 제품이라는 점도 눈길을 끄는 부분이다.

(주)뉴런은 15일분을 먼저 판다.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없다면 이런 판매 전략은 불가능할 것이다.

15일분만을 먼저 구입해도 확실한 효과를 경험하기 때문에 재구입하는 사례가 많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대량의 제품을 한 번에 구입하는 것 아니어서 소비자의 부담을 덜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주)뉴런은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45일분을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책임지도 관리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만약 살이 빠지지 않을 경우에는 본사가 책임지고 감량 해준다"며 제품에 대한 책임감을 강하게 피력했다.

문의) (전국) 1566-5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