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주)코리아AV..홈시어터 대중화 앞장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라운드 음향을 제대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으로 홈시어터(home theater)를 구현해야 하는 걸까?"
음향ㆍ영상시스템 전문 회사 (주)코리아AV(대표 이석환 www.kav.co.kr)의 문을 두드리면 이 문제는 쉽게 해결 된다.
AV시스템 판매에만 주력하는 기존 업체와 달리 음향 컨설팅 및 공간시공을 통해 최적의 입체음향을 재현하는데 주력하고 있는 코리아AV는 고객이 추구하는 환경에 따른 다양한 장비와 시공방법을 보유해 소비자의 성향, 취향, 집안의 인테리어까지 감안한 '맞춤' 시공으로 정평이 나 있다.
홈시어터와 관련된 국제 라이선스를 거의 모두 획득할 정도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이 회사 뒤에는 국내 홈시어터 역사와 함께 해온 이석환 대표가 있다.
그는 국내 최초로 미국의 루카스필름에서 실시하는 TH?(Tomlinson Holman′s Experiment) 딜러십 교육을 이수하고 자격증까지 보유한 '베테랑'이다.
미국 '홈시어터 협회(CEDIA)'에서 주최하는 박람회를 매년 취재해 오디오 전문지에 기사를 실을 정도로 해박한 지식을 소유하고 있으며 1999년부터는 정회원사가 되었다.
다양한 동호회를 후원하고 있으며 해당분야의 창업 지망자 및 기존 사업주들에게 관련 지식을 교육하고 있는 것은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홈시어터를 비롯한 음향시설의 설치방법을 전수하고 있다.
현재는 '하이-씨네 클럽(Hi-Cine Club)'활동을 통하여 국내 홈시어터 문화의 대중화에 힘쓰고 있다.
이 대표는 "일반 주택뿐 아니라 레코딩 스튜디오, 리스닝 룸, 교회, 강당, 연수원, 다목적 홀, 구민회관 등에 가장 이상적이고 효율적인 음향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며 "유비쿼터스 시대에 맞는 홈시어터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AV시장을 개척ㆍ선도해나가는 마켓리더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