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소비자 대상-제2부] 우리모아플렉스카드..레저서비스기능 대폭강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카드가 출시한 "우리모아 플렉스카드"는 주유할인 레저할인 대출서비스 등이 담겨있는 다기능 카드다.
우리카드는(대표 황석희) 올초 한빛은행과 평화은행의 카드부문을 합쳐 탄생한 신생카드사로 플렉스카드는 대표상품으로 꼽힌다.
플렉스카드가 표방하고 있는 모토는 "단 한장의 카드로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카드."
플렉스카드는 은행권의 주5일 근무제시행에 맞춰 레저서비스를 대폭 강화하는 한편 카드사간 경쟁이 치열한 주유할인폭을 넓히는 전략을 도입했다.
우선 신규가입 고객에게 전국 2천5백여개 외식 가맹점과 현대정유 전국 2천2백여개 주유소에서 주유할인권으로 사용할 수 있는 4천원 상당의 "Happy21"상품권을 지급한다.
"우리모아 플렉스 카드"의 또 다른 특화서비스는 최고 1천만원의 대출기능 서비스.
가입때 카드론 한도가 주어지며 CD기를 이용해 자유롭게 쓸 수 있다.
"현금서비스보다 수수료율이 낮다.무보증 무서류 무방문으로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현금서비스 이용이 많은 고객에게 유리하다"고 우리카드측은 밝혔다.
특히 경쟁이 치열한 주유할인 부문의 경우 현대정유에서 주유하면 리터당 40원을 할인받는다.
긴급출동 서비스 등 24종류의 자동차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국 주요콘도를 대상으로 평균 75%의 파격적인 할인(성수기 할인율 별도 운영)서비스도 주어지며 전국 주요 놀이공원 무료입장 및 자유이용권 20~50% 할인 등의 혜택도 들어있다.
CGV 극장 2천원 할인,전국자동차극장 2천~7천원 할인 등도 담겨있다.
우리카드는 연령 취미 직업 계절별로 세분화된 여행상품을 개발해 서비스하고 있다.
교통 레저상해는 물론 암보험 중 한 개를 선택해 최고 2천만원까지 무료로 보험 가입 서비스 혜택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