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스페셜(MBC 오후 11시5분)=''테크노 뽕짝 이박사의 도발'' 신바람 이박사 이용석(47)씨.

관광버스 가이드로 트로트 메들리를 부르던 그는 소니 레코드사 관계자의 눈에 띄어 지난 96년 테크노 열풍이 불던 일본에서 데뷔 앨범을 낸다.

그의 특이한 뽕짝음악에 일본의 10대들은 열광하기 시작했고 2000년에 접어들면서 한국에서도 붐이 일기 시작했다.

그를 통해 우리 대중문화의 한 단면을 살펴본다.

□이경실,이성미의 진실게임(SBS 오후 7시15분)=진실게임 베테랑 판정단들이 진정한 승부를 가린다.

이경실 팀 대 이성미 팀의 출연료를 건 한판 승부.

양팀 판정단은 출연료 포기 각서에 서명을 하고 결전을 다짐한다.

선택문제는 진짜 남자를 찾아라!

홍콩 스타 성룡을 닮은 황비홍,다부진 태권도 사범 태권V,아라비아의 신비한 분위기의 신밧드 등 외모로는 절대 성별을 구별할 수 없는 이들 가운데에서 진짜 남성을 찾아내야 한다.

□사랑과 전쟁(KBS2 오후 11시)=평소 자식들에게 공부만을 강요해온 인수는 고3 딸이 대학에 떨어지고 믿었던 아들마저 형편없는 성적표를 받아오자 아내에게 책임을 돌린다.

아내 혜숙은 공부보다 적성이 중요하며 자식들에게 강압적으로 공부하기를 요구하는 것이 잘못이라며 맞서는데….

□삼색 토크,여자(EBS 오후 9시)=휴일과 명절은 모두에게 모처럼 만에 쉴 수 있는 시간이지만 주부에게는 가장 힘든 기간이다.

남녀의 24시간을 분석해 평일과 휴일 각각의 노동 시간을 비교해본 결과 여자가 휴일과 명절 모두 남자보다 노동 시간이 길다.

주부의 24시간을 취재해 구체적인 가사노동의 종류와 소요 시간을 알아보고 남자들의 가사노동에 대한 필요성을 들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