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의 종합경제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는 "한경 사이버트레이딩 일반인전"이 오는 18일부터 4주간의 열전에 돌입합니다.

한경 사이버 일반인전은 주식투자자들의 투자전략과 기량을 겨루는 실시간 모의투자 게임으로서 참가자들에게 3,000만원의 가상자금을 지급,실제상황과 동일한 조건으로 거래토록하는 수입률게임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증권전문사이트 대표들의 최강자전이 투자전문가들의 자웅을 겨루는 대회라면,일반인전은 숨어있는 아마추어 고수들의 감춰진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또 실제투자에 앞서 자신의 투자전략을 수립하고 검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것입니다.

대회는 실시간 시세 및 호가정보를 이용하여 실제시장과 동일한 규칙으로 주문 및 체결이 이루어져 보다 현실감있는 대회로 진행될 것입니다.

본 행사 기간동안 수익률 상위자의 주문 및 체결내역이 실시간으로 한경닷컴과 스톡원 사이트를 통하여 생생하게 중계됩니다.

직접투자비용과 위험을 최소화하고 합리적 투자전략의 검증 및 상위수익률자의 투자패턴을 벤치마킹 할 수 있는 본 행사에 개인투자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대회기간:7월17일-8월11일

<>대회장소:한경닷컴 홈페이지(www.hankyung.com)스톡원 홈페이지(www.stockone.co.kr)

<>시상
<>대회우승(1명) :준중형차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상품
<>주간우승(3명) :29인치 평면TV 등 15명에 총1200만원 상당의 상품

주최:한국경제신문사,한경닷컴,한경와우TV 주관:한국증권정보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