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아이엠알아이 '브이존'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컴퓨터 모니터 전문업체 아이엠알아이(대표 유완영)는 최근 자사의 브이존(V-Zone)시리즈가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선정된 제품은 조달청에서 직접 구매계약을 체결,각 수요기관에 공급하게 된다.

    조달청은 또 선정된 제품의 수요를 창출하기 위해 관보 및 조달청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제품을 홍보를 하게 된다.

    아이엠알아이는 지난 98년 북한에 모니터 생산공장을 세워 회로기판 조립사업을 하고 있는 업체다.

    오는 7월에는 북한 공장에서 완제품 모니터를 생산,한국으로 들여올 계획이다.

    최근에는 독일의 인그람마이크로사와 연간 50만대(1억달러)의 모니터 수출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02)3445-0111

    김경근 기자 choic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스마트폰 '두뇌'의 왕 퀄컴, 로봇 겨냥한다 [강해령의 테크앤더시티]

      '스마트폰을 넘어 로봇으로 향한다.'세계적인 반도체 설계 회사인 퀄컴의 방향성은 분명했다. 퀄컴 칩은 피지컬AI 시장을 정조준한다. 이들은 세계 최대 IT 전시회인 CES 2026에서 로봇의 두뇌 역할...

    2. 2

      "PT 선생님 찾고 싶어요"…고민하던 20대 직장인도 반했다

      "PT는 돈도 돈이고 식단 등 생활 패턴을 바꾸기도 해서 저랑 잘 맞는 PT 선생님을 찾고 싶죠. 그러면 발품을 팔아야 하는데 확신이 안 들 때도 있고 어렵긴 해요." 20대 직장인 서 모씨(28)는 이&n...

    3. 3

      "샌드박스서 7년 동안 굴렀는데"…토큰증권 시장 열리자 '팽'

      토큰증권(STO) 장외거래소 예비인가를 앞두고 규제 샌드박스로 실증을 수행해온 스타트업이 좌초 위기에 놓였다. 금융당국이 기존 금융 인프라를 갖춘 컨소시엄 중심으로 인가를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혁신을 시험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