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는 PT> 과정 2기, 쇼호스트 아카데미 1번지 ‘김효석&송희영아카데미’에서 열려

[임혜진 기자] 국내 처음으로 시도된 ‘전문 프레젠터 양성과정’ <이기는 PT> 2기 과정이 올해 새롭게 시작됐음에도 불구하고 조기마감 열풍을 일으키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기는 PT>는 PT 의뢰와 코칭, 컨설팅과 같은 프레젠테이션을 기반으로 하는 전문 프레젠터 회사로 전문 프레젠터 양성 과정을 제공한다. 이는 현장밀착형 교육과정으로 수업시간마다 실전실습을 통해 실제와 같은 프레젠테이션을 실습한다. 기존 1기에서는 수업 도중 한 업체로부터 제안 받은 입찰 PT에 수강생이 직접 참가해 입찰을 성사시키기도 했다.이번 <이기는 PT> 2기는 연간 100회 이상의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는 박서윤 프레젠터, 전문 프레젠테이션 경력 10년의 최홍석 프레젠터 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 6주 동안 진행된다. 커리큘럼은 이기는 PT 전략, 키맨을 사로잡는 PT 화법, 예측불허 PT 대처법, 실전입찰 Q&A 등으로 발표뿐만 아니라 전략과 발표 후 Q&A까지 모두 마스터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을 후원하고 있는 김효석&송희영 쇼호스아카데미의 김효석 원장은 “기업체와 공공기관 등에서 진행하는 입찰, 제안, 경쟁 프레젠테이션 때문에 고민하고 있거나 직원들의 프레젠테이션 실력을 보다 향상하고 싶다면 입찰(경쟁, 수주, 제안) 전문 프레젠터 양성과정인 <이기는 PT>를 통해 전문가의 노하우를 배우는 것을 추천합니다”라고 조언했다.

입찰뿐만 아니라 업무상 중요한 프레젠테이션까지 모두 배울 수 있는 <이기는 PT>의 프레젠테이션이나 교육의뢰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사진제공: 김효석&송희영 아카데미-OBM스피치 커뮤니케이션)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엑소 세훈-디오, 뉴욕에서 포착된 다정한 사이
▶ [포토] 진세연 '자꾸자꾸 예뻐지는 미모'
▶ ‘님과 함께2’ 허경환, 신봉선-박지선 의기투합에 ‘당황’
▶ [포토] 영화 '방안의 코끼리'로 만난 다섯배우
▶ ‘냉장고를 부탁해’ 김주혁, 역대급 텅 빈 냉장고…‘깜짝’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