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밝힌 아파트"…포스코건설 ‘기흥 더샵 프라임뷰’ 선착순 분양

지하 3층, 지상 23~26층 8개동 총 612가구
일반분양 97가구, 선착순 동호수 지정계약 중
포스코건설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기흥 더샵 프라임뷰’ 아파트의 야간 점등식 행사를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신갈 주공 아파트를 재건축한 ‘기흥 더샵 프라임뷰’는 다음달 입주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3층, 지상 23~26층 8개동 총 612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일반분양분은 97가구로 선착순 동 호수 지정 계약을 접수 받는 중이다. 계약금은 500만원이다. 이날 점등식 행사에는 일반분양 관심고객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사업설명회와 다채로운 공연,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선풍기와 백화점 상품권 등 이벤트 경품을 증정했다.

‘기흥 더샵 프라임뷰’는 산양초, 관곡초, 구갈중, 기흥중, 신갈중, 기흥고 등 6개 초·중·고가 단지 옆에 위치하고 있다. 단지 동쪽에는 주민 편의시설인 대규모 근린상가와 청소년 문화원, 기흥구청, 시립도서관 등도 있다.

분당선 연장선인 신갈역이 도보로 5분 거리다. 신분당선 환승 시 강남까지 40분대면 접근 가능한 초역세권에 입지해 있다.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광역교통망 접근성 또한 우수하다. 단지 동쪽에는 수원CC와 근린공원이 있어 친환경적인 입지를 자랑한다.단지 내 커뮤니티동에 위치한 분양사무소를 방문하면 샘플하우스를 관람할 수 있다. <분양 문의전화 : 1599-9030>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