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기술표준의 핵심, 1조5000억의 최고 수혜주!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급등주 발굴 No.1 전문가 [갑 슬 로]는 10월13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기억하라! 그리고 믿어라! 오늘을 기점으로 -(마이너스)계좌가 +(플러스)계좌로 돌아서게 될 것이다! 오늘의 추천회사는 반도체-인터넷-LCD로 이어지는 최고의 산업 군에서, 향후 100년간 국가의 운명을 좌지우지할 최고의 회사이며, 선진국보다 앞선 기술로 세계 표준화에 성공한 회사이다.

동사는 향후 10년 안에 반도체보다 더 핵심적인 사업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그 핵심 기술과 특허를 바로 이 회사가 갖고 있다. 성장성은 일반인들이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이다. 삼성전자도 폭발적인 성장세를 확인하고 이제야 뒤늦게 뛰어들었다.

동사의 사업영역은 수백조원의 폭발적 시장에서 새로운 영역의 개척이며, 10년 전 인터넷 성장세보다도 더 가파르게 실적으로 이어지는 있는 최고의 영역이다. 왜냐하면 인터넷은 실적까지 수년이 걸렸지만, 이것은 당장 내년부터 폭발적인 실적이 예상되는데, 무려 1조5000억원의 계약건들이 줄줄이 대기하고 있기 때문이다.동사의 사업에 대하여 정부에서도 강력히 지원하고 있고, 이미 세계 표준화가 된 기술도 가지고 있기에 곧 주가는 활화산처럼 폭발할 것이다.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는 종목으로, 1초 만에 터질 시한폭탄처럼 스탠바이하고 있는 종목임을 강조한다.

증권사의 유명 애널리스트들도 IT의 3대 기술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폭발적인 실적증가뿐만 아니라 특급호재가 줄줄이 대기하고 있다. 하지만 주가는 극단적으로 저평가돼 있는 상태라 세력이 맘 놓고 띄울 명분이 있는 종목이며, 천원대의 낮은 주가를 보이고 있기에 상한가의 안착도 쉽게 진행할 종목이다.

이제 새로운 이슈종목 찾기에 혈안이 돼 있던 큰 자금들이 동사에 급속도로 몰릴 것은 자명한 사실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기회는 여러분의 선택이며 몫이다. 그러나, 필자의 명예를 걸고 지금이 바로 매수시기라고 강조 또 강조한다!첫째, 세계 최고 원천기술 특허 개발. 세계표준화 성공!
세계 최초로 원천기술을 특허 개발하고 신규 시장진입을 원천 봉쇄하여, 경쟁사 없이 수조원 세계시장을 독식할 것으로 예상된다. 수십개의 특허와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로열티 수입만도 엄청날 초 고성장 대박주이다.

둘째, 삼성전자도 뒤늦게 뛰어든 수백조원의 핵심 사업!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는 삼성의 신성장동력의 핵심사업으로 뒤늦게 뛰어들었다. 그러나, 이미 핵심기술을 확보하였기에, 수조원을 독식할 실질 수혜주이다. 미래의 기술전쟁이라 일컬을 수 있지만, 세계 표준화의 핵심기술로 이미 시장의 수혜는 동사에 집중될 수 밖에 없다.

셋째, 정부가 정책으로 강하게 밀고 있는 1조5000억원의 핵심 사업!
2010년 시장규모만 1조5000억원이며, 향후 폭발적인 실적이 예상된다. 밤새 공장을 돌려도 물량이 모자를 정도의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지난해 매출이 50% 증가하였지만, 향후 이 사업의 세계표준화 계기로 실적이 수백%로 증가할 것은 당연한 이야기이다. 얼마나 폭등할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넷째, 주가에 기름을 붓듯 M&A성공!
주가는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다. 실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도는 LED분야에도 본격적인 성장이 예상된다. M&A를 통한 사업확장으로 이제 동사는 공룡이 되어가고 있다.

다섯째, 1000원대 주가, 1만원 돌파 후 걷잡을 수 없는 급등 기대
현재 수준은 적정주가 4만 원대에 1/10수준도 안될 만큼 초 저평가돼 있다. 두 번 다시 보기 힘든 기회다. 확 타오르는 걷잡을 수 없는 불길처럼, 작은 재료에도 순식간에 상한가에 들어갈 구조이다. 하루하루 조마조마한 마음뿐이다.

O 6 O_8 O O_4 3 O O ⇒ 1 번 ⇒ 5 1 0번 [갑 슬 로]

※ B E S T 전 문 가

◎ 레 드 블 루(O 6 O_8 O O_4 3 O O ⇒ 1 번 ⇒ 5 2 5) : 영업이익 1000%↑, 정부정책 관련 1000원대 신테마주!
◎ 잡 학 박 사(O 6 O_8 O O_4 3 O O ⇒ 1 번 ⇒ 9 5 4) : 3000조 시장! 전세계 주식시장을 이끌 초대형테마주!

A_R_S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천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 슈 종 목 토 론 실]
제이엠아이/넥스콘테크/제이튠엔터/영창실업/이화전기■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