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제일모직의 제조·유통 일괄형 의류(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공식 입점, 11월 한달 간 전품목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오프라인 매장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달 9일까지는 모바일 패션관 ‘THE LOOK’에서 에잇세컨즈 입점 기념 ‘에잇세컨즈 G마켓점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잇세컨즈 전용 20% 할인쿠폰(최대 5000원 할인)을 전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이어 이달 10일부터 16일까지는 ‘에잇세컨즈 슈퍼위크’를 진행, 올 가을과 겨울 인기 아이템을 하루 1개씩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가상품은 G마켓 단독 판매 상품으로 꾸려진다. 같은 달 17일부터 30일까지는 ‘에잇세컨즈 모바일위크’를 진행, 기간 동안 에잇세컨즈 상품 구매자 총 888명을 추첨, 에코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잇세컨즈 오프라인 매장에서 100만원 한도로 자유쇼핑 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했다. G마켓은 오는 14일 저녁 7시 에잇세컨즈 강남점에서 진행될 '에잇세컨즈 강남점 어택’ 참여자 중 10명에게는 행사 당일 에잇세컨즈 강남점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원의 쇼핑지원금을 개인별로 지급한다.

이외 어택요원으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각각 10만원을 제공한다. 추첨된 고객 110명은 동반 1인과 함께 입장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G마켓 모바일 패션관 ‘THE LOOK’에서 ‘G마켓점 어택하기’를 선택하면 된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