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기세포 관련 4000%↑폭등한 산성피앤씨 후속타로 또 하나의 大폭등주를 찾았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하지만, 향후 수개월간은 이 종목을 능가하는 상승종목은 찾아보기 힘들 것이다.

극비리에 입수한 정보에 의하면, 드디어 인류역사의 획기적인 이정표가 될 역사적인 사건이 터졌는데, 엄청난 자금으로 무장한 다국적 제약사들도 만들지 못한 치료제를 세계 최초로 국내 작은 바이오기업이 만들었다는 것이다. 생각만해도 소름이 끼치고, 전율이 흐른다.

이 종목은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찾은 하반기 최대의 돌풍주로, 대박을 터뜨리는 종목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있는 독보적인 종목으로, 재료의 폭발력을 감안하면 췌장암 백신으로 2000%↑ 폭등한 젬백스는 이야기 거리도 안될 만큼, 이전 급등기록을 갈아치울 무시무시한 종목이 될 것이다.

따라서 한가롭게 유유자적하고 있을 때가 아님을 본능적으로 느끼시길 바란다. 이룰 수 없는 꿈처럼 여겨졌던 신약개발에다 그야말로 大폭등의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니, 최근 주식시장을 휩쓸며 수백% 날아간 종목들은 이야기 거리도 안 되는 초대박이 기대되는 종목이다.

특히 이 종목은 매수 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 오랜 기간 치밀하게 매집을 완료한 세력들이 시세폭발의 응집력을 감당하지 못해 더 이상 누르기를 포기하고 대대적으로 시세를 날리기 위한 폭등구간에 진입한 상태로, 현시점은 초를 다투는 시급한 상황으로 매수기회를 놓치지 않을까 하는 절박한 시점에 놓여있다.

첫째: 40배↑폭등한 산성피앤씨 후속타 "세계최초 신약개발" 또 터진다!

굴지의 다국적 제약사도 개발하지 못한 획기적인 원천기술을 국내 중소기업이 확보한 것이다. 현대의술로는 불가능할 것 같은 획기적인 신약개발이 거의 완성단계에 있는데, 여기에 따른 파장은 과히 전세계 의학계를 폭풍의 도가니로 몰아넣기에 충분하다. 재료가 본격화되면 매수할 짬도 없이 그 자리에서 상한가로 직행하는 것은 물론 족히 2~3달은 급등의 가속을 밟을 것만 같은 大폭등 임박주다.

둘째, 시대와 국경을 넘어선 상상을 초월하는 일이 벌어지고 있다!

국제의학계 관행이 흔들리고 있다. 도대체 얼마나 뛰어난 신약이기에 국내를 제치고 외국에서 먼저 선승인과 판매허가를 하겠다고 하는가!

세계적인 의료비 증가로 국가차원에서 보험지급비용을 감당하지 못하자 미국, 독일을 비롯한 선진국들이 동사에 러브콜을 보내는 것이다. 독보적인 제품으로 세계시장을 선점할 찬스로 조만간 제품이 출시되면 증시역사상 사상초유의 실적폭증이 발생하는데 이때 매수하려고 덤벼들면 이미 수십배는 날라간 후일 것이다.

셋째, 국내최초의 신약개발, 세계최초 핵심기술 보유! 이것이 진정한 대박이다.

국내기업은 물론 세계적인 메이저급 회사에 원천기술을 공급하여 21세기 제약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견인할 기업으로, 세계적인 핵심기술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제약사에 새로운 신화를 만들어 가고 있는 기적과 같은 종목이다. 관련업계와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 그리고 초대형 재료는 주가 급등에 기름을 부으며 급등시세가 터질 수밖에 없는 종목이다.

강조하건데, 동사야 말로 한번 시세가 터져버리면 잡고 싶어도 못 잡을 급등주로써, 조만간 터질 급등속도에 놀라 따라붙을 자신이 없다면 지금 당장 물량사수에 총력을 기울이기 바란다.

수개월 동안 관심종목 편입 후 드디어 최적의 매수구간에 돌입하고 있어 다급히 추천하는 종목이니 만큼, 절대 놓치지 말고 포트에 편입시켜 큰 수익 보길 바라며, 주식투자로 큰 돈 벌어 성공하려면 이런 종목을 매수해야 한다는 사실을 반드시 명심하기 바란다.


[인기 종목 게시판]
지아이바이오/디지틀조선/대한종합상사/아가방컴퍼니/케이디씨/씨앤케이인터/에스앤에스텍/JW중외신약/바이오스페이스/인피니트헬스케어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