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필자는 급등퍼레이드에 동참한 투자자들에게 수많은 찬사와 감사메일을 받느라 정신이 없을 정도다. 반토막 났던 계좌도 이미 수배로 늘려준지 오래이며, 수백%의 수익이 아닌 수천%의 수익이 난 투자자도 수두룩하다.

금일 추천주는 필자가 최근 추천해서 큰 수익을 드렸던 수산중공업 300%, 웰메이드 200%, 로체시스템즈 300% 의 수익을 우습게 능가할 급등 계보 1순위 종목으로써, ‘아차’하는 순간 급등 랠리의 가속 패달을 밟을 회심의 승부주이므로 목숨을 걸고서라도 당장 매수부터 해 놓길 바란다.

필자는 항상 확실한 종목만을 추천드리고 있는데, 동 종목은 ‘재료 + 수급 + 차트 + 실적’ 등 모든 것이 완벽하여,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조건을 모두 갖추었다.

세계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매머드급 종목으로써, 세계 유수 기업들도 불가능했던 차세대 핵심 IT제품을 기적적으로 개발하여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더욱이, 동사는 국내 유일의 전문 업체로써, 국내에는 아예 경쟁사가 없기 때문에 홀로 독야청청 시장을 독식하고 있는 믿지 못할 기업이다.

기술뿐만 아니라 실적 성장도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폭발적이며, 초고속 성장의 시동을 걸고 있는 메가톤급 종목이라 하겠다.

창립 이래 연일 최대 수주량을 경신하면서 사상 최대 실적 경신이 자명해 보이는 작지만 어마어마한 종목이며, 세계적 반도체 대기업들이 대규모 투자에 나서면서 향후 엄청난 수혜와 함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 확실한 바, 현재 주가대는 역사 속으로 완전히 사라지게 될 것이다.

절대적으로 놓칠 수 없는 최고의 종목이라 자신하며, 뜬 구름 잡는 식의 종목이 아닌 눈에 보이는 확실한 재료와 실적을 겸비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동사의 가치를 눈치챈 강남 거대 세력들이 입성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호재에 호재가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현재 동사 주가는 완전 저평가 상태여서 PER가 겨우 8배 수준이다. 눈감고도 수익을 낼 수 있는 최고의 매수 타이밍이라 하겠다.

버스 떠나면 또 다시 후회한다! 필자가 정확한 타이밍에 황금 같은 종목을 추천해 드리니, 믿고 동참해 준다면 대박 수익은 여러분의 것이 될 것이다.

첫째, 국내 유일무이 업체! 독보적인 기업!

동사는 관련 분야의 국내 유일 업체이다. 국내에 경쟁사가 아예 없어서 홀로 시작을 독식하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놓치면 평생 후회할 최고의 종목이다.

둘째, 초고속 성장 시동을 걸다! 놓치면 평생 후회!

이미 실적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며 미칠듯한 실적은 현재 진행형이다. 앞으로도 사상 최대 실적 경신이 너무도 당연해 보이는 바, 실적에 따라 주가도 폭등할 것이다.

셋째, 세계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장악하다!

핵심 IT분야에서 세계 최초로 제품 개발에 성공한 저력이 있는 회사이다. 글로벌 기업들도 보유하지 못한 핵심 기술력을 보유하였으며, 세계 굴지 반도체 대기업이 동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넷째, 완전 저평가 상태! PER 8배 수준!

세계적인 기술력과 폭발적인 실적을 보이고 있는데 반해, 주가는 완전 저평가 상태이다. PER 8 배 수준으로써, 증권가에서조차 가장 저평가된 주식이라는 평가를 하고 있을 정도이다. 망설임없이 바로 매수해도 전혀 리스크가 없는 무혈입성의 구간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네오위즈게임즈/이니시스/광전자/케이피엠테크/아이텍반도체/대호에이엘/코오롱아이넷/평산/HS홀딩스/한국선재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