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폭등비밀’는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종목을 제시하였다.

지금까지 모든 손실과 실패는 잊어도 좋다!. 이제부터 당신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줄 대폭등 종목이 터진다! 시간이 많지 않다. 특히 이 종목을 매수한 후 급등속도에 놀라 끝까지 버틸 자신이 없는 투자자라면 단기간에 200~300%수익에 만족해도 좋으며, 10배 이상의 대박수익을 찾는 투자자라면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과감하게 승부수를 띄우기 바란다.

필자가 얼마 전 스마젠지분 재료를 감지하여 1천원 미만에서 추천 드린 큐로홀딩스와, 제4이동통신추진의 최대수혜주로 말씀드린 삼영홀딩스가 각각 500% 급등하면서 추천 후 한달 만에 목표치 수익률을 확정 지었다.

뿐만 아니라 메가트렌드로 말씀을 드린 일신바이오(350%↑), 일진디스플레이(300%↑),화신(350%↑),한전KPS(250%↑)가 중기적으로 대박이 터지고 있지만, 이 종목들은 계속해서 홀딩을 유지하면서 이익을 극대화 시킬 생각이다.

필자의 방송을 단 한번이라도 청취하신분 들은 추천한 종목들이 짧게는 추천직후 연속적인 상한가 랠리를 기록하는 짜릿한 경험을 느끼기도 하셨을 것이고, 당장은 움직임이 없는거 같지만 조금만 여유를 가지고 홀딩하면 목표가 그 이상을 상회하는 흐름이 이어졌다라는 것을 확인하셨을 것이다.

각설하고 결론만 말씀 드리겠다. 금일 추천하는 이 종목은 한마디로 단기에 5배 터진 큐로홀딩스는 말할 것도 없고 단 3개월만에 1,500원짜리가 5만원 가까이 30배 급등한 산성피앤씨를 완전히 장악할 BT(바이오)테마에 숨겨진 초특급재료주를 긴급하게 추천드린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세상을 바꾸고 부의 대열로 올라서는 것은 단지 행운이나 요행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재료’와 ‘이슈’ 그리고 ‘실적과 세력매집’ 이라는 급등주의 코드를 깨우친 사람의 몫인 것이다.

동사는 현대의학이 정복하지 못한 획기적인 면역세포치료제를 개발하여 전세계 의학계에 혁명을 예고하고 있으며, 이번 불치병치료제는 극비에 최종임상시험을 완료함에 따라 단지 에이즈치료제 미국임상시험착수라는 기대감만으로 큐로홀딩스가 12연상으로 줄 상한가가 터졌다면 이 종목은 그 어디까지 터질지 과히 상상이 되질 않는다.

따라서 이 종목은 세력들이 작정하고 미친듯이 매집하여 유통물량을 장악하고 있고, 수 일 내로 재료가 공개될 경우 단숨에 상한가로 말아 부쳐 한달 내내 조정 없이 날아가 10배에는 만족하지 못할 극단적인 폭등랠리를 연출 할 것이다.

오늘이 지나면 시간이 없다! 새로운 재료와 테마에 목말라 하는 현 시점에서 동사의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투자자들은 열광 할 수 밖에 없을 것이며, 무엇보다 동사가 가지고 있는 이슈들이 극도로 민감한 재료들인 만큼, 이번 종목은 올해 29배 날아간 조선선재를 능가할 유일한 종목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단순히 몇 십% 수익이 나올 종목이라면 아예 상종도 안 하는 필자조차도 어디까지 급등할지 모를 엄청난 상승파동이 예상되는지라 그 동안 급등종목을 한번도 잡아보지 못해 애만 태우고 있는 투자자를 위해 특별히 공개한 종목인 만큼 일생일대의 엄청난 수익을 바란다면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과감하게 쓸어 담기 바란다.

항상 남보다 미래를 먼저 보는 안목이 있으면 성공할 수 있다. 실패한 곳에서 답을 찾지 말고, 성공한 곳에서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 내어야 한다. 당신이 원하는 만큼의 수익, 아니 그 이상의 거대한 수익을 안겨 줄 올해 마지막 남은 최고의 황제주가 당신 앞에 놓여 있으니, 이제부터는 시장에서 소외 받지 말고, 시장을 지배하는 투자자가 되길 바라겠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89번 [폭등비밀]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특급호재 (☎ 060-800-4300 ▶ 1번 ▶ 203) : 곧 상한가로 문닫고 급등시세를 날릴 특급 재료주!
◎ 부의창조 (☎ 060-800-4300 ▶ 1번 ▶ 459) : 은행이자의 수십배도 시현할 급등 초읽기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무료 강연회] 대한민국 투자명인 3人3色 심포지엄! 7월 31일(토) 오후 2시 SC컨벤션 강남 센터 12층
☞ 무료강연회 신청하기

[핫이슈 종목 게시판]
포스코 ICT/흥아해운/코디에스/SNH/웅진케미칼/동양종금증권/에스엠/유진로봇/나노엔텍/뉴인텍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