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전문가 주식독법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금일 필자가 추천할 종목은 다음 주를 기점으로 재료 터지면, 그 자리서 상한가 문닫고 최소 2~3개월은 미친 듯이 급등랠리가 펼치며 단기간 최소 300~400% 이상의 폭등수익을 노려봄직한, 상반기 최고의 스타주로 자리매김할 1급 기밀 재료주다.

한 마디로 대박을 터트리는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어, 너무도 확신에 찬 가운데 추천하는 종목인 만큼, 단언컨대 향후 이 종목을 능가할 종목을 찾아보기란 올 해 내에는 절대 없을 것이다.

이 종목과 비교할 대상을 굳이 찾아본다면, 필자 추천 후 10배 날아간 “다날”, 작년 말 추천했던 7배 수익의 “케이디씨” 정도일 것이며, 특히 이 종목들이 급등 하기 전에 보여줬던 상승 초기 패턴과 놀라울 정도로 흡사해 더욱 기대감을 모으는 종목이다.

분기 영업이익만 지난해 대비 2,000% 이상 증가하며, 관련 자회사들의 토지자산이 모두 장부가치 이상이라는 점만 봐도 주가는 극도로 저평가된 기업인데, 배당률만 무려 주가대비 4.5% 수준으로 주주를 위한 최우선 정책을 펼친다는 점이 너무나도 매력적인 회사다.(무려 시가총액의 2%에 가까운 금액을 배당으로 돌려주고 있다.)

또한, 회사 규모를 바꿔버릴 초유의 실적발표가 바로 눈 앞에 있고, 새로운 신규사업이 성공적으로 진행됨에 따라 눈치 빠른 시중 유동자금들이 매일 속속들이 몰려들고 있으며, 최근 자회사들이 지닌 자산재평가에 따라 동사는 IFRS(새로운 회계기준) 도입 시 지금의 터무니 없는 현주가에 대한 산정을 최소 10배는 바로잡아야 한다는 데 모든 전문가들의 의견이 일치할 정도다.

게다가 폭등의 초입단계인 정배열 초기 과정으로 모든 이평선을 돌려세워 놓은데다가, 최근 수급해소에 따른 가격조정까지 내주며, 절호의 저가 매수기회까지 내주고 있어 지금이 하늘이 내려주신 천금 같은 매수 기회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분명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 놓친다면 손안에 쥐어준 황금덩어리를 돌맹이인 줄 알고 버리는 꼴이라 감히 말하겠다. 모든 급등 조건을 완벽히 갖추고 원금 대비 몇 배까지 날아갈지 모를 정도로 매집 에너지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 이 종목을 매수하지 않으면 어떤 종목을 매수할지 의문이 들 정도다.

시세 폭발 임박한 이 종목의 추천사유를 몇 가지 제시하니 무조건 확인 후 장이 시작됨과 동시에 시초가부터 매수하길 분명히 밝힌다.

첫째, 우량한 자회사들의 장부가치로 가치상승에 대한 재조명!

동사가 100% 지분을 두고 있는 일부 자회사가 토지매각을 할 예정에 있다. 시가로 치면 무려 1500억원에 이를 것인데, 이는 시가총액 규모의 2배에 가까운 금액으로 폭발적인 자산가치 대비 주가상승은 필연적일 것이며, 특히 IFRS(새로운 회계기준) 도입 시 최대의 수혜주로 부각될 것은 불을 보듯 뻔한 일이다. (참고로 자회사의 총자산 가치는 4000억원 정도에 이른다.)

둘째, 매 분기마다 사상초유의 실적갱신 에도 불구, 주가는 초저평가!

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각각 400%, 2000% 이상 증가하며 그야말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데, 이는 동일 업종을 떠나 전 종목을 다 뒤져봐도 기록적인 폭발적 성장세가 아닐 수 없으며, 산더미처럼 불어나고 있는 순이익을 고스란히 주주에게 배당수익(시가총액의 2%에 가까운 금액)으로 돌려주는 무엇보다 주주를 최우선으로 중시하는 매력적인 회사다.

셋째, 세력 매집종료 시그널 뜨면, 이 종목은 절대 못 잡는다!

최근에 지루했던 기간조정을 완벽히 거치며, 그 동안 거대 자금규모를 가진 세력이 표나지 않게 선매집과정을 마친 상태로, 현재 개인들은 대부분 떨어져 나간 상황이다. 이제는 세력매집 종료 막바지로 조만간 터질 재료 한방과 함께 매물대 없이 날리는 대로 수개월간 고공비행 할 종목이다. 이 때는 이미 늦는다!

최근 변동성 장세로 이리 터지고 저리 터지며, 혼미해졌던 머리를 가다듬고 단번에 원금회복은 물론 그 동안 겪어보지 못한 초고수익을 맛보게 할 종목으로, 이런 확실한 종목은 절대 개인 투자자들에겐 매수기회가 오래 주어지지 않는다는 점을 꼭 기억하고, 반드시 날아가기 전에 물량부터 챙겨놓을 것을 당부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842번 [주식독법]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황제불패 (☎ 060-800-4300 ▶ 1번 ▶ 745) : 2000% 터트린 백원대 황제주 귀환에 주목하라!
◎ 갑슬로 (☎ 060-800-4300 ▶ 1번 ▶ 784) : M&A와 특급호재 임박한 기적의 바이오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매일상선/지앤디윈텍/일진디스플/아시아나항공/GST/NCB네트웍스/제이콤/게임하이/퍼스텍/에이모션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