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수학 스마트’ 수학 학원 프랜차이즈 전국 순회 사업설명회 개최
초·중등 대상 맞춤형 수학 프랜차이즈 ‘차수학 스마트’가 4일부터 대규모 전국 사업설명회를 시작한다. 학원, 학습관, 공부방의 3가지 형태로 운영이 가능한 ‘차수학’은 10월 4일 포항을 시작으로, 5일 창원, 13일 화성, 14일 포항, 18일 서울 관악, 19일 대전·창원, 20일 춘천, 21일 김해·안동, 25일 거제·화성·원주, 27일 안산·평택, 28일 전주·영주까지 전국 17개 도시를 방문하며 ‘차수학 스마트’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소개와 가맹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를 진행할 예정이다.

‘차수학’은 특별한 경험이 없이도 성공적인 학원 운영이 가능하도록 차수학만의 최적화된 수학 학습 시스템과 학원 경영 관리 솔루션을 모든 가맹점에 제공하고 있다. 학원 운영 컨설턴트가 매월 학원을 직접 방문하여 성공적인 학원 운영 계획을 세워주며, 원장교육·강사교육 및 상담교육과 학부모 설명회까지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학원 창업의 문턱을 크게 낮췄다는 평이다.

‘차수학 스마트’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등 3학년까지 최적의 수학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는 수학 프랜차이즈로, 서울대 및 명문대 합격생을 1,000명 이상 배출한 수학 개념인강 1타 강사 차길영 대표의 학원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카이스트 석·박사가 함께 개발한 온라인 강의와 교재, 학생의 학습 수준을 고려한 1:1 맞춤학습 설계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수학’의 차길영 대표는 “서울대, 연대, 고대, 카이스트 합격생 1,000명 이상의 학생들을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학을 잘할 수밖에 없는 최고의 수학 학습 시스템을 만들어 냈다”며, “학원 불경기에 지방 또는 소형 학원의 경쟁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수학 학습 시스템과 학원 성공 노하우를 함께 제공하여 가맹점이 반드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차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전국 60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수학 전문학원 프랜차이즈 차수학만의 노하우와 스마트기기의 자동화 시스템이 만나 탄생한 ‘차수학 스마트’는 태블릿을 통해 여러 가지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입체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인공지능 수학교육 시스템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만족도와 학습 성과 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 차수학의 동영상 학습 및 개념끝, 유형끝, 계산끝 교재 학습은 물론, 오답노트를 통한 자기주도 학습, 발표 수업 녹화, 학원생 학습 관리 시스템까지 모두 하나의 태블릿으로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