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함께하는 상하농원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작품 무료 관람
상하농원, ‘제2회 겨울사진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개최

매일유의 관계사인 농촌테마파크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에서 상하농원이 주최하고 전라북도 고창군이 주관한 ‘제2회 상하농원 겨울사진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를 개최한다.

공모전은 상하농원의 겨울 이야기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많은 사진애호가들의 관심 속에 200명 이상이 참여하는 대성황을 이뤘다.

사진 심사위원단은 지난달 3차례의 엄격한 심사를 진행한 후 △대상 김태운 작 ‘하얀 겨울’ △최우수상 임태규 작 ‘상하농원에서 맞이한 별밤과 아침’ △최우수상 한태호 작 ‘해질녘 상하농원’ △최우수상 신민선 작 ‘상하에서 첫눈을 맞이하다’ △우수상 김윤석 작 ‘상하농원 설경, 넋을 놓게하다’ △우수상 이환희 작 ‘상하농원에서 겨울보내기’ 등 총 19작품을 선정했다.

상하농원 입장객과 파머스빌리지 숙박객에게 무료로 개방될 이번 전시회는 상하농원 내 ‘파머스카페 상하’에서 겨울힐링 추억, 자연과 함께하는 겨울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작품 19여 점을 관람할 수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겨울을 나고 있는 상하농원 동식물들, 사랑하는 사람들과 보내는 로맨틱한 겨울 등의 주제로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라며 “앞으로도 특색 있는 고창 상하농원의 사계절 모습을 그대로 담은 계절별 사진전을 기획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뉴스제공=매일유업,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