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연합뉴스) 제주컨벤션뷰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도내 국제회의 기획업체와 전시기획업체의 디지털 마케팅과 스마트 작업환경 구축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
제주컨벤션뷰로는 도내 국제회의 기획업체 또는 전시기획업체 중 최근 2년간 100명 이상 마이스(MICE·기업회의, 포상관광, 컨벤션, 전시회) 행사 수행 3차례 이상 실적을 가진 사업자를 대상으로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선정된 업체는 사회관계망(SNS) 마케팅, 온라인 홍보물 제작 등 비대면 세일즈 활동을 지원받거나 기업 클라우드 구축, 스마트 오피스 프로그램 구축, 온라인 회의를 위한 장비구축 및 소프트웨어 구비 등 사업비 일부를 지원받게 된다.

청정 제주 임산물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제주=연합뉴스) 제주시는 임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원사업으로 공모를 통해 제주시산림조합을 선정, 2020년 임산물 홍보 대전을 연다.
시는 오는 29일 오후 7시부터 제주시산림조합 주관으로 유튜브와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생 표고, 더덕, 목이버섯, 냉동 고사리 등 청정 제주 임산물을 소개하고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또 3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제주시 애월읍 새별오름 주차장에서 표고버섯, 고사리, 더덕, 목이버섯, 도라지 등을 시중 가격의 20∼30% 저렴하게 승차 구매(드라이브스루)방식으로 판매한다.
시는 "제주 임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업인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2020년 임산물 홍보 대전을 지원하게 됐다"며 "청정 제주의 제철 임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