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스페셜 프로젝트 `ONEUS THEATRE` 본격 서막…`Shut Up 받고 Crazy Hot!` 티저 공개



2021년 스페셜 프로젝트 `ONEUS THEATRE`를 가동한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원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ONEUS THEATRE(원어스 시어터)`의 첫 번째 프로젝트 `Shut Up 받고 Crazy Hot!`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블랙 하네스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칼군무를 펼치는 원어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황량한 사막 등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의 콘셉트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배경이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원어스는 장총을 쏘는 듯한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이제껏 볼 수 없던 거친 남성미를 발산했다. 여기에 파이어건을 발사하는 이도의 모습까지 등장, 6인 6색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원어스는 `Shut Up 받고 Crazy Hot!‘ 티저 영상을 통해 `핫`한 남성미 포텐을 터뜨리며, 4일 공개될 본편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ONEUS THEATRE`는 영화 콘셉트를 녹인 원어스 표 퍼포먼스 영상 콘텐츠로, 감각적인 연출과 탁월한 영상미, 원어스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차별화된 팬 콘텐츠를 예고한다.

프로젝트의 첫 시작은 그간 원어스가 오프라인 공연에서 팬들에게 선공개한 바 있는 미발매곡 `Shut Up 받고 Crazy Hot!`이다. 팬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일부 재편곡해 완성도를 최대한 끌어올린 만큼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4일 `Shut Up 받고 Crazy Hot!`의 본편 영상을 공개한 뒤, 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Shut Up 받고 Crazy Hot!`의 음원을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