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셀파렉스, 이벤트 진행... 디자이너 박승희 선수의 가방 증정
동아제약의 셀파렉스가 공식몰인 디몰에서 오는 30일까지 퀴즈 이벤트 및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Bemyself 챌린지 1차 브랜드 캠페인 영상 시청 후 "oo을 위한 선택, oo oooooo 챌린지, 여러분의 나다움의 도전을 응원합니다"라는 문장의 빈 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이자 현 가방 디자이너인 박승희 선수가 직접 디자인한 가방과 동아제약 셀파렉스의 럭키박스 (포우먼, 우먼디데이, 면역, 피부, 눈, 장) 등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브랜드매니저는 "자기주도적 건강관리라는 셀파렉스의 컨셉이 잘 맞아 좋은 캠페인 성과를 낼 수 있었다. 그런 의미에서 캠페인의 롤 모델로 활약해 주신 박승희 디자이너의 꿈을 향한 열정과 노력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 사은품을 선정해 보았다. 진정한 나를 찾기 위한 도전에 저희 셀파렉스와 함께 시작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이벤트를 기념해 공식몰인 디몰에서 전 제품 최대 3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제약 셀파렉스, 이벤트 진행... 디자이너 박승희 선수의 가방 증정
한편, 지난해 가을 동아제약에서 런칭한 건강기능식품 셀파렉스는 연령대와 성별에 따라 필요한 미네랄과 비타민을 고루 함유한 에센셜 라인(포우먼, 포맨, 포우먼 50+, 포맨 50+) 4종과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식습관에 맞추어 기능별 필요성분을 배합한 솔루션 라인 11종, 총 15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신의 건강 상태에 맞추어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점이 특징으로,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김우빈을 모델로 발탁해 홍보를 진행 중이다.

최근에는 Bemyself 챌린지 라는 캠페인을 통해 자기주도적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하는 Bemyself 1차 캠페인에서는 무려 2,383여명이 참가한 바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