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회복 기대감 UP" 미리 담아 둘 하반기 유망주는?

코로나 백신 보급과 경기 회복 기대감으로 많은 투자자가 하반기 증시 훈풍을 기대하고 있다. 과연 답답한 박스권 장세를 깨고 상승할 수 있을까?

한국경제TV 와우넷은 오는 6월 6일 `더 킹_미리 담아 둘 하반기 핵심 유망주` 특집방송을 편성하여 베스트 주식파트너 12인이 하반기 증시 분석 및 유망주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은 오랜 경력을 바탕으로 한 와우넷 대표 주식 전문가 ▲김종철 ▲박윤진 ▲박한샘이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TV 출연하며, 바로 이어 오전 10시부터 13시까지 TV에서 못다 한 이야기를 와우넷 유튜브에서 진행한다.

유튜브에서는 이 세 파트너 방송에 이어 ▲양선호 ▲김대복이 하반기 증시 이벤트를 짚어보고 유망 섹터에 대한 심층적인 이야기를 전한다.

저녁 시간대에도 알찬 증시 콘텐츠로 가득하다. 21시부터 24시까지 ▲한동훈 ▲24시클럽 ▲신현식 ▲최수창 ▲김문석 ▲양태원이 출연하여 하반기 증시 전망과 각자의 유망종목에 대해 집중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본 방송은 한국경제TV, 와우넷 유튜브, 주식창 앱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와우넷은 특집방송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와우넷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베스트 파트너가 선정한 6월 핵심유망주 자료집을, 와우넷 유튜브를 구독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암호화폐인 클레이튼(KLAY)를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