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마을, 가정의 달 맞이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5월 가정의 달에는 소중한 분께 마음을 표현하는 달인 만큼 어버이 날에 이어 스승의 날에도 선물의 수요가 풍성하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건강` 키워드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맛과 건강을 다잡은 차예마을이 선물세트 기획전을 열어 총 57개의 상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센스 있게>, <감동 있게> 2가지 기획형으로 나뉜 차 선물세트에는 허브차 컬렉션 제품부터, 보이차, 한방차 등 다양한 차류 들로 구성되었으며, 데일리로 마시기 좋게 분말 가루 타입과 티백 타입 등도 만나볼 수 있으며, 차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본격적으로 갖춰놓고 마실 수 있도록 차 도구가 포함된 선물세트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중에서도 스승의 날 선물로 향기로운 차 향과 마실 때 마다 감사함이 드는 `다란 줄리엣 티컬렉션 18티백` 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가성비 있는 가격대는 물론 홈 카페가 주목받고 있는 만큼 피나콜라다, 허니부쉬 블루베리요거트 등 허브차 종류를 한 세트에 구성된 `줄리엣 티 컬렉션 선물세트`를 많은 이들의 호응을 모으고 있다.

식수 대신 데일리로 마실 수 있는 보이차 추출분말 상품 세트로 구성된 `프리미어 보이차 120스틱 선물세트` 도 준비되어 있다. 해당 상품은 보이차를 고농축 화 한 고유의 영양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분말보이차를 스틱 타입으로 선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건강 티타임 가질 수 있어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마지막 세 번째 상품은 `17년 하관 노포 보이병차 선물세트`이다. 해당 상품은 17년 보이차 숙차, 표일배, 잔 2p, 보이차 칼에 고급 선물상자를 포함한 전통 보이차 선물세트 구성되어, 차 입문자 또는 평소 차에 관심 있던 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상품이다.

이 밖에도 추천 선물세트 기획전으로 총 57개 상품을 최대 54% 할인 (회원 기준)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차예마을 비회원 & 일반회원 들을 위한 이벤트로 VIP 승업이벤트 진행, 차예마을 VIP 혜택을 한 달 동안 누릴 수 있게 되며, 자세한 내용은 차예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