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X 제니하우스 함께한 `리벡`, 롯데홈쇼핑 뷰티 마스터 `조윤주쇼` 통해 판매
양준일과 제니하우스가 콜라보한 스타일 리페어 헤어제품 `리벡 트리트먼트`가 롯데홈쇼핑 `조윤주쇼`를 통해 판매한다. 최근 `양준일 샴푸`로 알려지면서 리벡은 헤어케어 시장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리벡의 홈쇼핑은 뷰티 마스터 조윤주 쇼호스트의 추천으로 기획됐다. 자연유래 성분과 고기능성으로 만들어진 리벡은 일반 헤어 제품들과는 궤를 달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당초 홈쇼핑 판매 계획은 없었지만 양준일의 열성팬이기도 한 조윤주 쇼호스트가 먼저 제안을 해옴에 따라 제니하우스 측도 고심 끝에 결단을 내렸다.

특히 제품개발에도 참여한 파트너 모델 양준일이 제니하우스 측에 찬성 의사를 밝히며, 그녀의 제안을 반겼기에 홈쇼핑 진출이 성사됐다. 양준일은 제니하우스에 좋은 제품을 더 많은 분에게 드릴 수 있는 감사한 기회이고, 5월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건네는 가정의 달인만큼 가격 부담도 최대한 낮춰볼 것을 권하기도 했다.

이에 따라 제니하우스는 5월 특집 세트를 새롭게 구성했다. 홈쇼핑 본방송에 앞서 리벡 기획세트 2개와 트리트먼트 2개를 한 묶음으로 하여 7만9천9백원에 가격을 책정하고 4월 29일부터 본방송 시작 전까지 미리주문 예약을 받는다. 또한, 미리주문 고객은 40면에 달하는 양준일의 미공개 컷이 들어간 화보집을 받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양준일 X 제니하우스 함께한 `리벡`, 롯데홈쇼핑 뷰티 마스터 `조윤주쇼` 통해 판매
본방송에서의 구성은 조금 달라진다. 본방송은 5월 15일 오후 8시 40분에 롯데홈쇼핑에서 `조윤주쇼`에서 진행되며 미리주문과 동일한 가격에 리벡 트리트먼트 6개와 리벡 샴푸 1개로 진행된다.

한편, 롯데홈쇼핑 조윤주 쇼호스트는 이번 리벡 트리트먼트 특집 방송을 준비하며 제품 선정에 어느 때보다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윤주 쇼호스트는 본인이 직접 써보고 확실히 만족한 제품만 방송에 내보내는 철칙이 있어 리벡의 제품력을 입증한 셈이다.

특히 리벡은 지난 3월 출시 후 긍정적인 이용후기가 이어지면서 시장에 안착했다. 리벡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제니하우스는 양준일을 비롯한 수많은 연예인과 셀럽 사이에 오래 전부터 잘 알려진 셀럽코스메틱이다. 제니하우스는 리벡의 첫 홈쇼핑판매를 시작으로 셀럽 코스메틱을 넘어 합리적 가격대의 상품도 갖추고 더욱 대중화된 브랜드로 폭을 넓혀갈 계획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