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더로즈, OCN ‘타인은 지옥이다’ OST 참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더로즈, OCN ‘타인은 지옥이다’ OST 참여


    밴드 더로즈(김우성, 박도준, 이재형, 이하준)가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 힘을 보탰다.

    지난달 3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로즈가 부른 OCN 토일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OST PART. 1인 ‘타인은 지옥이다’가 공개됐다.

    드라마와 동명의 타이틀인 ‘타인은 지옥이다’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이다. 다크하면서 간결한 기타 리프와 김우성의 개성 있는 보이스가 돋보이는 것은 물론, 멤버 모두 연주에 참여해 더로즈만의 색도 짙게 녹여냈다.

    특히 ‘악몽 같은 비명을 모른 채 지나쳐 여긴’, ‘숨이 막혀와 몸부림치는 니 곁에 잠든 채’ 등의 가사는 수많은 사회적 관계 속 고통 받는 현대인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김나영의 ‘조금 더 외로워지겠지’, 하성운의 ‘Think of you’(띵크 오프 유) 외 수많은 명품 OST를 작업해온 프로듀싱 팀 1601(정승현, 박태현)과 NCT U의 ‘New Love’(뉴 러브), 예성의 ‘그냥 오면 돼’ 등의 작사가 김호경이 함께해 완성도도 높였다.

    더로즈의 OST로 긴장감을 더할 ‘타인은 지옥이다’는 지옥 같은 고시원 안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일들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