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돌` 세븐어클락, `시베리아` 공연 비하인드 영상 공개



그룹 세븐어클락이 러시아에서의 추억을 팬들과 공유한다.

세븐어클락은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세븐어클락 인 러시아-비하인드 필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비하인드 필름 속에는 러시아로 떠나기 전 멤버들의 설렘 가득한 모습부터 자유분방하면서도 웃음 가득한 대기실, 그리고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찬 공연 영상 등이 담겼다.

세븐어클락은 지난달 22일 러시아 이르쿠츠크에서 열린 `2019 시베리아-한국 문화 축제`에 초청받아 현지 팬들을 만났다. 당시 세븐어클락은 히트곡은 물론 다양한 스페셜 스테이지로 색다른 추억을 안겼다. 팬들은 이에 화답하듯 큰 소리로 `세븐어클락`을 연호했다.

무대가 끝난 후, 세븐어클락은 공연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했다.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인사를 하며 러시아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앤디는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글로벌돌`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현재 컴백 준비와 함께 다채로운 자체 콘텐츠들로도 활발히 소통 중이다. 태영의 `태영 時`, 앤디의 `아캔두잇유캔두잇`, 정규의 `야규야규` 등 멤버 개인의 특색을 살린 새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7월 7일을 맞이해 `777 카니발`을 개최, V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