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수강 시 임대관리사 프로그램 제공…노후대비 유효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수강하는 회원에게 노후대비에 도움이 되는 임대관리사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경록 임대관리사 프로그램은 해당 교육기관이 독보적으로 선보이는 부동산 교육과정이다. 정년 없이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어 노후대비에 알맞은 임대관리업을 교육하는 것은 물론, 공인중개사 업무범위 확장에도 기여한다. 또한 주택법이 개정되면서 수익성 임대관리가 가능해진 주택관리사가 수강하기에도 좋다는 평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실무특강(임대실무관리, 임대용역관리계약실무), 기초특강(임대관리사법, 임대관리세무회계, 임대관리공법)으로 인강이 구성돼 있으며, 강의별 맞춤 교재도 있다. 본 인강과 교재는 경록의 62년 부동산교육 노하우로 개발돼, 부담 없는 반복학습을 통해 자연스럽게 부동산 실무를 익힐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특히 교재는 임대관리사 관련 주요 개념 및 상황을 삽화를 통해 알기 쉽게 설명했다. 이에 다소 어려운 내용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어 접근성이 높다.

임대관리사 프로그램을 무상 제공하는 혜택이 담긴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해당 패키지의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로 제작돼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따라서 학습효율이 우수하며, 반복학습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학습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한편 경록은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본 교육기관은 퀄리티 높은 부동산교육 콘텐츠를 인정받아 2018 고객만족대상, 2018 4차산업혁명대상,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등 다양한 수상을 차지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