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광 대표 "미래를 바꾸는 가장 혁신적인 방법, 4차 산업혁명 맞이 슈퍼자기경영" 특강 진행
오는 7월 28일 서울역 삼경교육센터 5층에서 `인생을 송두리째 바꾸고, 나아가 4차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슈퍼자기경영`을 주제로 김재광 대표가 특강을 진행한다. 그는 창의와 혁신을 선도하는 에듀테인먼트 회사이자 싱크탱크인 김재광혁신대학교의 대표이며 책 `나는 슈퍼자기경영으로 인생을 송두리째 바꿨다.`의 저자이기도 하다.

특히 김대표는 세계적인 명문대학교 포스텍을 졸업 후 2003년 4월 POSCO ICT 사내벤처 1호를 경영하기도 한 인물이다. 그러나 준비와 경험 부족으로 회사를 접게 되고 만15년 동안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에 대한 근본적 의문을 던져왔다. 이에 김대표는 오랜 연구 끝에 `슈퍼자기경영`비법을 알게 되고 이를 토대로 한 책 출간 및 강연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에 오는 7월 28일 삼경교육센터에서 열리는 강의는 슈퍼자기경영에 대한 직접적 강연을 들을 수 있는 기회다. 1강에서는 자기진단(swot 분석을 통한 완벽한 자기 진단), 2강에서는 자기 혁명(인생을 송두리째 바꾸는 슈퍼자기경영비법), 3강에서는 지식 및 교육혁명(남다른 독보적 전문 지식 쌓기) 등 강의는 총 5강으로 구성되어 삶에 대한 고찰과 자세에 대한 이야기로 진행된다.

특강 대상으로는 4차 산업 혁명을 선도할 글로벌 리더로서 역할을 하고 싶은 자, 자기 계발을 통해 인생을 변화하고 싶은 자, 인생 제2막을 준비하는 자, 세상과 미래를 빛나게 바꾸고자 하는 자, 꿈과 비전을 찾아 이를 성취하고자 자 등 모든 청소년과 대학생, 일반인이 그 대상이다.

특히 김재광혁신대학교에서는 창의와 혁신의 전인 교육을 통해 세상을 바꾸는 21세기 창의융합형 글로벌 리더 육성을 목표로 한다. 또, 꿈의 실현, 일과 삶의 균형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삶의 의미와 가치에도 비중을 두고 있다. 이에 본 강의는 대학생과 고등학생 대상 자기경영 교육의 일환 외에도 기업체 대상 및 정부와 지자체 공무원 대상 마인드 교육으로도 활용된다.

한편, 김재광혁신대학교에서는 매년 성공 북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다. 이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나와 우리 그리고 세상을 빛나게 바꾸고자 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진행되는 페스티벌이다. 이에 작가 외에도 연예인, 정계 인사들이 참여하여 성공 스토리 명강의를 통해 청중과 의미 있는 만남을 갖는다.

`슈퍼자기경영`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