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전문의 노하우가 담긴 ’더마티브’ 론칭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피부과 전용 스킨케어 라인 `더마티브`를 런칭하고,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마티브`는 피부 과학을 뜻하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와 `센서티브(Sensitive)`의 합성어로 `피부과 시술 맞춤형 애프터케어 제품`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되었다.

피부 시술 및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하기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이다. 리더스 피부과 전문의들의 오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삼아 개발되었다.

특히, 전 제품에 손상피부 자극 완화 및 향균 효과가 뛰어난 `캐모플렉스(Chamoplex)` 성분과 `에델바이스꽃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10가지 피부 유해 의심 성분 무첨가 및 피부 안전성 테스트까지 완료해 피부과 시술 후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인솔루션 더마티브 크림`, `인솔루션 더마티브 AC 젤`, `인솔루션 더마티브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피부고민과 시술에 따라 제품을 조합해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피부과 시술 후나 민감성 피부가 고민이라면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와 크림을, 트러블성 피부가 고민이라면 AC 젤과 크림을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다.

인솔루션 더마티브 크림은 보습력을 바탕으로 애프터 케어가 필요한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 및 영양을 공급하는 재생크림이다. 병풀추출물과 에델바이스꽃 추출물이 잃어버린 피부 밸런스 회복에 도움을 준다.

인솔루션 더마티브 AC 젤은 국소부위용 진정 젤로 티트리잎 오일 성분이 울긋불긋한 피부 고민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지 분비 조절 작용을 도와준다.

인솔루션 더마티브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는 천연 코코넛 워터를 발효해 만든 시트를 사용해 수분 함량이 높으며, 쿨링효과가 뛰어나 시술 후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더마티브 라인은 집에서도 피부과 시술 및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피부과 전용 제품인 만큼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한 성분들만 담았다"며, "더마티브를 시작으로 피부과 전용 라인을 확장해 나가며,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혀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자체 피부 과학연구소를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연구하고 있으며, CGMP획득 및 글로벌 강소 기업 선정 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다. 리더스 더마티브 라인은 리더스 피부과 및 리더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전국 피부과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