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쥬시쥬디 (JUCY JUDY)’가 5월 25일부터 전국 20여 개 오프라인 매장 및 자사 브랜드몰을 통해 패션 스윔웨어 전문 브랜드 ‘오프닝 (5PENING)’과 협업한 수영복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올해는 기존 워터 스포츠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패션 스윔웨어로 주목받는 ‘오프닝’과 협업해 ‘어반 리조트 (URBAN RESORT)’ 콘셉트의 비치웨어 라인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이번 컬렉션은 2018년도 트렌드인 ‘플라워’와 ‘체크’를 쥬시쥬디만의 독특한 패턴으로 제안하며, 스윔웨어 브랜드인 오프닝의 전문성을 더해 스타일과 활동성을 겸비한 2가지 라인으로 출시한다고 하네요. 플라워 시리즈는 총 12가지 스타일, 체크 시리즈는 총 10가지 스타일로, 래쉬가드, 비키니, 원피스, 레깅스로 구성되었다고 하네요.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엘레쎄(ellesse)`가 2018 여름 시즌을 맞아 스트릿 무드가 물씬 풍기는 글로벌 컷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글로벌 컷들은 엘레쎄 특유의 헤리티지한 감성과 파리, 시드니의 피플들의 세련된 스타일링, 거리에서 주는 멋스러움이 어우러져 엘레쎄만의 무드를 고스란히 담아냈다고 하는데요. 비비드한 컬러와 블록, 빅로고등을 활용한 티셔츠와 버킷햇, 힙색등의 액세서리로 엘레쎄만의 색깔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는 플라스틱 폐기물을 재활용해 원사를 뽑아낸 ‘마모트 스레드(Thread) 라인’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마모트 스레드 라인은 아이티나 온두라스 지역에 버려진 페트병과 플라스틱을 혁신적으로 업사이클한 친환경 원단인 ‘스레드(Thread)’를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디자인은 유행을 타지 않는 기본 디자인의 라운드넥 티셔츠 2종으로 친환경 소재인 스레드 원단과 면 느낌의 합성 섬유 혼방으로 면보다 땀과 수분을 빠르게 건조시키고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트렉 티셔츠는 가슴에 대자연의 이미지와 마모트 로고 프린트를 감성적으로 그래픽화해 데일리 캐주얼룩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입을 수 있는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며, 빔스 티셔츠는 마모트 로고를 그래픽화한 남성용 라운드넥 티셔츠로 차콜과 네이비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네요.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