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재숙의 먹방 여행기가 공개됐다.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섬세한 감정 표현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뽐내며 명품 배우로 자리매김한 배우 하재숙이 O’live ‘원나잇 푸드트립’을 통해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발리 우붓에서의 먹방 여행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9일 방송된 ‘원나잇 푸드트립’에서는 하재숙이 가장 먼저 우붓 명소라고 알려진 맛집으로 향해 그곳의 시그니처 메뉴를 맛보는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우리나라의 단팥죽과 비슷한 음식인 ‘블랙 라이스 푸딩’의 레시피를 직접 배우며 “남편에게 해줘야겠다”고 말해 ‘사랑꾼’ 새댁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또한 처음 만난 우붓 맛집의 주인 아주머니에게 ‘마마’라는 호칭을 쓰며 폭풍 친화력을 자랑해 시청자들의 호감을 사기도 했다. 이어 발리의 전통 음식인 새끼 돼지 구이 ‘바비 굴링’을 먹기 위해 두 번째 장소로 나선 하재숙은 음식의 식감부터 맛의 조화까지 생생하게 표현해내 보는 이의 군침을 자극하기도 했다. 뜨갈랄랑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보며 “뷰가 폭 안긴 것 같은 기분이라 마음이 엄청 편안하다”고 여행지 선택에 흡족한 기색을 드러낸 하재숙은 파우더로 향을 우려낸 발리 커피를 음미하며 여유로운 우붓에서의 힐링 여행을 만끽했다. 최근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유감없이 자랑한 하재숙이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하는 생생한 맛 표현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뽐내 네티즌들이 다음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한편 하재숙의 유쾌한 먹방 여행을 만나볼 수 있는 O’live ‘원나잇 푸드트립’은 오는 매주 수요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패산터널 총격전 피해자 아내 “얼굴만 아는 사이인데 왜 그랬는지 의문”
ㆍ"갤S7 방수기능 바다에 빠진 호주인 살렸다"
ㆍ‘세상에이런일이’ 신경섬유종 심현희씨 돕기 펀딩 개설, 시청자 후원 봇물
ㆍ이정현 부인 전시회 갤러리 ‘무료이용’ 논란…李 “법적으로 문제 없어”
ㆍ`백년손님`, 스페이스A 김현정 등장.."전도사 남편 만나고 `완전 금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