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박민수가 ‘오 마이 금비’에 전격 캐스팅됐다. 오는 11월 방송예정인 KBS2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에 박민수가 캐스팅되어 허정은과 깜찍 로맨스를 선보인다. ‘오 마이 금비’는 얼치기 사기꾼 모휘철(오지호 분)이 아동치매에 걸린 딸 금비(허정은 분)를 돌보면서 일그러진 인생을 바로잡아가며 진짜 아빠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 극중 박민수는 총명하고 똑 부러지는 금비의 베스트 프렌드 재하 역을 맡았다. 같은 반 여자아이의 애정공세에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금비만을 끔찍이 좋아하고 아끼는 순정파 소년으로, 어른들 못지 않은 로맨스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박민수는 영화 ‘나의 독재자’, ‘뷰티인사이드’와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화정’, ‘사랑하는 은동아’, ‘원티드’, ‘함부로 애틋하게’,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등을 통해 아역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특히 영화 ‘뷰티인사이드’에서 어린 아이의 몸이 되어버린 우진80에 분한 박민수는 한효주와 요구르트병 막걸리 에피소드를 연기하며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또한 최근 종영한 드라마 ‘원티드’에서 김아중의 납치된 아들 송현우 역을 맡아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선사하며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이 외에도 공익, 건설사, 의류, 식품, 자동차, 통신사 등 분야를 막론한 다양한 광고에서 활약, CF업계까지 사로잡으며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오지호, 박진희, 오윤아, 허정은, 박민수 등이 출연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는 오는 11월 16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려원 “남태현과 아무런 사이 아니야”…열애설 ‘또다시’ 부인
ㆍ트럼프 지지 0개 “미국 100대 언론도 외면”...편파보도 주장 ‘반발’
ㆍ‘와사비테러’ 오사카서 또 한국인 봉변…일본 여행객 ‘혐한’ 주의보
ㆍ남태현 정려원 열애설 부인, 서로의 이상형은? "귀여운 연하 동생이.."
ㆍ`불타는 청춘` 강문영, 블락비 지코에 전화 연결..무슨 인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