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하가 핫펠트(HA:TFELT, 예은), 래퍼 치타와 우먼파워로 돌아왔다.윤하의 새 디지털 싱글 ‘알아듣겠지’(Feat. HA:TFELT, 치타)가 1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앞서 윤하, 핫펠트(예은), 치타 여성 뮤지션 3인의 신선한 콜라보 소식이 알려진 직후 많은 사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아온 이번 신곡은 특히 청순한 이미지로 사랑 받아온 윤하의 특별한 변신에 더욱 이목이 집중돼 왔다.각기 다른 스타일의 아티스트 세 사람의 첫 합작품 ‘알아듣겠지’는 핫펠트(예은)가 작사와 작곡에, 작곡가 이우민, 콜랍스던(collapsedone)과 프란츠(Frants)가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했다.얼터너티브 기반의 록 사운드와 트렌디한 신스팝, 트랙에 강함을 더해주는 트랩 요소들이 어우러져 색다르고 신선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바람기 다분한 남자친구에게 느끼는 ‘화’를 가사로 센스 있게 표현해 당당한 여성으로서의 확실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많은 여성들에게 무한 공감을 얻고 있다.여기에 윤하의 파워풀하면서도 청아한 가창력과 핫펠트(예은)의 느낌 있는 소울풀한 보컬, 치타의 강렬한 랩과 허스키한 보이스가 만나 더욱 유니크한 조합으로 탄생됐다. 이날 음원과 더불어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또 다른 감상 포인트. 피처링에 참여한 핫펠트(예은)와 치타도 윤하와 함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특유의 우먼파워를 강렬한 색감에 위트 있는 스토리 라인으로 풀어내며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이성우 꺾은 돌고래, 서문탁 추측 증거는 체격과 자세?
ㆍ크리스티나 그리미 사망 이틀만에 또 총격…올랜도 테러 `충격과 공포`
ㆍ‘이재명 면담거절’ 김부선, “폭행당했다” 성남시 관계자 신고 후 철회
ㆍ‘복면가왕’ 치어리더 혜린, 맑고 청아한 가창력 `깜짝`.. “참 보람된 무대”
ㆍ‘돌고래’ 예측 서문탁, 명품 보이스 ‘카리스마 여전사 관심 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