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대세 라붐의 솔빈이 영화 ‘대결’의 첫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솔빈은 28일 라붐의 공식 SNS계정을 통해 첫 번째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대결’의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에서 솔빈은 영화 ‘대결’의 대본을 들고 포즈를 취했으며 “지금은 영화 대결 첫 촬영 중이에요! 새로운 도전이라 설레고 긴장되는데 열심히 하겠습니다! 2016년을 접수할 시원한 한방! 대결 화이팅!! 대결 속 솔빈이 역인 솔빈이도 화이팅!”라고 소감을 전했다.솔빈은 큰 눈, 오똑한 코 등 뚜렷한 이목구비로 인형 같은 이국적인 외모에 상반되는 털털하고 씩씩한 소녀의 모습과 엉뚱발랄한 모습까지 갖춘 팔색조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광고 및 드라마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러브콜이 끊이지 않아 차세대 만능돌로 급부상 하고 있다. 한편 라붐은 지난 6일 4번째 싱글 앨범 ‘Fresh Adventur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상상더하기’로 컴백해 봄을 맞아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며 신흥대세 걸그룹으로 연일 검색어 순위에 오르면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각종 음악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다음달 6일 임시공휴일 국무회의 의결…나흘 연휴
ㆍ`견미리 대주주` 보타바이오 압수수색…시세조종 부당이득 챙겼다?
ㆍ대만 지진 피해 정도는? 한국인 여행객 SNS에 "무서워서 잠못들어, 귀국하고파"
ㆍ허경영 `롤스로이스` 한달 렌트비만 800만원…재산이 얼마길래?
ㆍ두 번째 지카 환자 발생, 바이러스 감염 `보라카이` 한국인 인기여행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