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근영 (사진= BAZAAR 화보 / 영화 `사도` 공식사진 / SBS `바람의 화원` 공식사진)



배우 문근영, 한결같은 미모 `깜짝`…`사도` 대박날까?





영화배우 문근영이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가 출연하는 영화 `사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3일 영화 `사도`(감독 이준익/제작 타이거픽처스)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렸다.





영화 `사도` 기자간담회에는 이준익 감독, 출연배우 송강호, 유아인, 김해숙, 문근영, 전혜진이 참석했다.





`사도`는 어떤 순간에도 왕이어야 했던 아버지 영조(송강호 분)와 단 한 순간이라도 아들이고 싶었던 세자 사도(유아인 분)의 역사에 기록된 가장 비극적인 가족사를 그린 작품이다.





아버지에 의해 뒤주에 갇혀 8일 만에 죽음을 맞이한 사도세자의 사건을 가족사로 재조명한다.





영화 `왕의 남자`로 1,000만 관객을 돌파한 이준익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송강호 유아인 문근영 전혜진 김해숙 박원상이 출연한다.





또한 배우 소지섭이 정조 역 카메오로 나섰다. 오는 9월16일 개봉한다.









★ 무료 웹툰 보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음료업계 특명 "도도녀를 잡아라"
ㆍ중국 열병식 생중계, 최룡해는 푸대접…北 “10월10일 각오”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슈퍼스타K7’ 천단비 vs ‘해피투게더’ 노유민 아내, 숨은 실력파 코러스 ‘관심↑’
ㆍ권혁, 마운드에서 결국 눈물?…한화 2군으로 좌천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