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 항공, 국내선 항공권 최대 80%까지 할인…언제부터 적용?
[라이프팀] 이스타항공이 파격가 할인 항공권 행사를 진행한다.

9월1일부터 이스타 항공은 국내선 항공권을 최대 80%까지 할인율을 적용하는 두 가지 프로모션 얼리버드와 타임 핫 세일 등 2종류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얼리버드 행사 항공권 판매 기간은 1일부터 7일까지다. 탑승일 기준은 11월1일부터 30일까지 항공편에 해당한다.

또한 타임 핫 세일행사는 국내선 전노선(김포, 청주, 군산발에서 제주행) 항공권을 매일 오후 8시부터 익일 오전8시까지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타임 핫 세일 이용 시 주중운임 편도 3만1900월부터, 주말운임 편도 3만3900원부터(이상 한공운임 등 총액) 이용 가능하다.

타임 핫 세일 항공권 판매기간은 1일 오후 8시부터 2015년 3월27일까지이고, 탑승일 기준 2일부터 2015년 3월28일까지의 항공편에 해당한다.

한편 얼리버드 행사와 타임 핫 세일 서비스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이용 가능하다.

이스타 항공 할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스타 항공 할인, 대박이네” “이스타 항공 할인, 나도 예약해야지” “이스타 항공 할인, 여행 빨리 가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해외여행 면세한도, 26년 만에 상향 조정…‘어떻게 바뀌나’
남수단 반군, 유엔 화물 헬기 격추…승무원 3명 사망-1명 생존
삼성 갤럭시 알파, 아이폰5 카피설에 “카드폰 디자인 채용한 것”
다음-카카오 합병 승인, 거대 모바일기업 탄생…네이버 따라잡을까
독도는 한국 땅, 일본 정부가 작성한 지도 공개 ‘빼도 박도 못하는 증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