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 백예린 데뷔곡 ‘I Dream’ 공개, 두 천재 소녀의 환상 하모니
[안경숙 기자] 박지민 백예린 데뷔곡이 공개됐다.

10월5일 JYP의 천재 디바로 구성된 그룹 ‘15&’ 박지민 백예린의 첫 데뷔싱글 ‘I Dream’이 공개됐다.

K-Pop Star의 히로인 박지민과 스타킹의 히로인 백예린이 만나 경험해보지 못한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동을 선사한다.

15&의 데뷔곡 ‘I Dream’은 세상을 놀라게 하며 데뷔한 열다섯 살 동갑내기 두 소녀가 대중 앞에 서기까지의 모습을 담은 팝 발라드 곡이다.

대중음악에서는 흔치 않은 호른, 플룻 등 대규모 악기 편성과 두 옥타브를 자유로이 넘나드는 멜로디 라인, 그리고 클라이막스에 다다를수록 두 여성 보컬이 주고받는 파워풀한 애드립은 두 천재소녀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열다섯이라는 어린 나이의 소녀들이지만 자신들의 목소리로 사람들에게 오래 남을 수 있는 노래를 하겠다는 꿈과 감동이 녹아있다.

데뷔 싱글을 발표한 15&은 “데뷔 곡이 마치 우리의 이야기 같다. 저희를 가장 처음부터 지켜 봐주신 많은 분들 앞에 드디어 가수 15&으로 노래를 들려드리게 되어 굉장히 설렌다. 최선을 다하는 가수가 되겠다”고 벅찬 소감과 다짐을 전했다.

한편 15&은 10월7일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제공: JYP)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유현상 집공개, 아내 위한 황토 인테리어 "기러기 아빠의 쓸쓸함이…"
▶ 에이미 검찰 송치 “프로포폴 투약 혐의 수사 중” 카카오톡 메시지…
▶ 박보람 최근 모습, 이젠 정말 연예인 포스 '귀여운 느낌은 그대로~'
▶ 신소율 30kg 감량 “한 달 반 동안 한 끼도 안 먹었다”
▶ 한가인 3년 전 약속, 전 소속사와 부산국제영화제 찾는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